콘텐츠

[추석연휴 휴무안내] 안내문양식 작성하는 방법

그림쟁이 2017. 9. 21.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오전이네요!

 

이제 추석연휴가 성큼 일주일 앞으로 다가 왔어요.

연휴가 긴 만큼 자영업이나 기업입장에서는

연휴일정에 대해 공지를 많이 하실텐데요.

 

 

 

 

그럼 추석연휴 휴무안내문 작성법과 함께

양식과 한번 살펴 볼까요??

 

 

 

 

 

 

 

 

 

 

 

먼저 추석휴무안내문의 제목은

거의 통일되어 있어요.

추석휴무안내, 추석연휴일정안내

이런 식으로 넣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문의 내용을 말하기에 앞서

먼저 고객이나 손님분들에게 인사를 해야겠죠?

 

OO병원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추석연휴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그 아래에는 추석연휴기간과

정상영업은 언제부터인지를

잘보이도록, 혹시 헷갈리지는 않는지

정확히!! 적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달이 잘못되어

추석 연휴에 고객분들이 헛걸음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2017년 추석연휴가

개천절에, 한글날에,

체공휴일에, 임시공휴일까지

사상 10일연휴이다 보니

좀 더 정확하게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아래에는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

반드시 있어야 겠죠?

 

 

 

안내문양식과 예시를 보여 드리니까

전혀 어렵지 않죠??

 

다양한 양식디자인과 예문으로

추석연휴안내문도 간편하면서도

센스있게 만들어 보세요^^*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