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추석카드/추석연하장] 컬러링으로 특별한 추석카드만들기

그림쟁이 2017. 9. 14. 2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아주 특별한 추석카드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바로 컬러링 추석연하장이예요^^*

 

 

 

 

 

>>> 추석카드/추석연하장 <<<

 

 

 

 

 

 

한복입은 아이들 이미지가 너무 귀엽고 이쁘죠??

추석카드양식은 니즈폼에서 다운로드 고고~!!!

 

 

 

 

 

니즈폼에는 추석카드도안이 무지 많아요!

그 중에서도 신상으로 나온

똘망똘망한 여자아이와 남자아이로 겟! ㅎㅎ

 

 

 

 

연하장프린트도안이예요!!

반으로 접어서 사용하는 카드이구요.

선이 얇아서 잘 안 보이지만,

중간에 접을 수 있게 점선도 있답니다~

 

 

 

 

 

요건 한복입은 남자아이! 도령인가? ㅎㅎ

역시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한복을 입어줘야죠^^

 

 

 

 

 

자 이제 바로 색칠에 돌입~

원래 컬러링카드나 색칠카드는

어린이집 추석카드로 많이 쓰여요.

하지만, 저는 제가 색칠하고 싶으니까 ㅋㅋㅋ  

 

 

 

 

 

추석카드 만드는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색칠형은 특이하기도 하고, 정성도 있어서

꽤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얼굴부터 칠해주고~

바로 머리로 이동~

빛이 밝아서 색이 잘 안 보이네요...-ㅁ-

 

 

 

 

여자아이 완성^^*

소녀소녀 하죠?? ㅎㅎ

 

이 연하장에 추석카드인사말을 쓰면

아이가 너무도 사랑스럽게

전해줄 것만 같은 느낌??

 

 

 

 

이건 남자아이~

남자아이 칠하다가 팔에 힘빠져서

색이 얼룩덜룩 하네요ㅠㅠ

 

 

 

 

 

 

그래도 평소라면 아예 똥손이라서

카드같은거 만들 엄두가 안 났을텐데

요렇게라도 한가위카드에 내 정성이 담겼으니

그걸로 만족해야겠어요~ ㅎㅎ

 

 

 

 

이제 가위들고 가위질 시작!

자르는 선 있으니 걱정없이 자를 수 있어요!!

 

 

 

 

 

그리고 카드만드는방법 꿀팁!!!

 

를 때는 반으로 카드

미리 접어놓고 자르면

훨씬 깨끗하고 앞 뒤가 딱 맞게

자를 수 있어요!

 

 

 

 

 

 

드디어 완성^^*

추석카드문구는 뭘로 쓸까요??

제가 공들여 만들였더니 왠지

다른사람 주기 아까운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이제 추석카드에 쓸 내용 생각해봐야겠어요^^*

추석카드 만든 김에 미리 추석인사 드릴게요^^~

 

 

 

즐거운 한가위

풍요로운 추석명절 보내세요^0^*

메리추석!!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