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한가위이미지/한가위POP] 니즈폼으로 추석안내문 뚝딱 만들기♪

그림쟁이 2017. 9. 18.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풍이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날씨가 느껴지는

월요일 오후네요~

 

다음주면 추석연휴가 시작될텐데요.

이번 2017년추석에도

고마운 지인과 거래처,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한

예쁜한가위이미지와 한가위POP로

추석안내문 만들기!!^^*

 

빠밤!

 

 

 

 

 

>>> 한가위이미지 보러가기 <<<

 

 

 

>>> 한가위POP보러가기 <<<

 

 

 

 

 

니즈폼 디자인소스에서 수많은 글상자 중

배경 글상자를 다운로드 해줍니다.

명절이미지 느낌 물씬 나네요^^*

 

한가위이미지 이것 말고도

엄청 많으니까 한번 둘러 보세요~

 

 

 

 

 

 

 

 

귀여운 이미지도 빠질 수 없겠죠??

예쁘게 한복을 차려입은 아이들

한가위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설날이미지로 써도 이쁠 듯ㅎㅎ

 

 

 

 

 

 

 

한가위 POP/캘리도 빼먹으면 섭섭합니다~

요건 POP/캘리검색 페이지에서 따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한가위니까 전통느낌으로 저는

캘리그라피 글씨로 다운로드 했어요~

 

 

 

 

 

 

 

 

이제 이 한가위이미지와 POP/캘리 글씨를

서로 예쁘게 배치해 줄 거예요^^

 

 

 

 

 

저는 한글오피스 2010버전 을 이용했어요!

문서편집 프로그램 워드파워포인트로도

가능하구요.

 

상단메뉴 중 입력 > 그림에서 

글상자 이미지를 먼저 가져옵니다~ 

 

 

 

 

 

한가위 캘리그라피 이미지도

같은 방법으로 추가해 주세요!

 

 

 

 

추석이미지랑 글씨JPG,GIF,PNG 파일 등

이미지파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한글이 아니더라도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편집 프로그램으로도

당연히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미지조정할때 그림이 정비율이 아니라

한쪽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는 해당 그림을 더블 클릭 해 주세요.

 

그럼 창이 하나 뜨고

확대/축소 비율 이라고 있는데

같은 비율로 맞춰주시면 된답니다.

 

 

 

 

 

한가위 이미지 두개까지 추가~ ㅎㅎ

점점 추석안내문이 완성되어가는 모습

 보이시나요? ^^

 

 

 

 

 

마지막으로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해주면

아주 멋진 추석안내문이 완성됩니다^^*

참 쉽죠?? ㅎㅎ

 

 

 

내가 원하는대로, 손재주가 없어도

누구나 쉽고 멋지게 만들 수 있는

추석한가위안내문~^^*

 

 

니즈폼의 다양한

한가위이미지와 한가위POP로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