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추석명절POP/정육점POP] 내손으로 직접만드는 정성가득 피오피♡

그림쟁이 2017. 9. 12. 17:13
반응형

 

 

 

 

 

 

 

안녕하세욧^^!

그림쟁이입니다!!

 

곧 다가올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여러 가게의 사장님께서

음식주문이나 선물세트 준비에 바쁘실 텐데요!

좋은 제품,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에게 팍팍 눈에 띄도록 알리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요!

 

 

그래서 요즘 POP글씨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제가 오늘은 제 손으로 직접 만드는

아주아주 정성이 가득한 POP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추석명절POP/정육점POP

 

 


짠! 너무 너무 이쁘죠??

제 손으로 직접! 만들었답니다>ㅁ<!!

글씨도, 색상도, 배치도, 그림도

모두 다 제 마음대로 할 수 있답니다!

 

 

만드는데 딱 20분 걸렸어요~

 

사실 아시는 분이 식당 하시는데

필요하다길래 겸사겸사 만들어봤어요^^

어떻게 만드는지 너무 궁금하시죠? 

 

 

 

 

 

 

 

일단 니즈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POP/캘리 글씨요청 페이지가 따로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간 뒤

POP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글자수 제한은 10글자이구요.

저작권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되는 글자는

요청이 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원하는 글씨체까지 선택 후, 요청하면

예쁜글씨POP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해서

24시간 내에 파일 형태로 업로드 해준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24시간 내에 요렇게 니즈폼에 올라온 거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대로 글씨가 만들어 졌는지 확인 후!

다운로드를 해 주세요!! ㅎㅎ

 

그 다음, 집에서 쉬고 있던

프린터기의 전원을 켜고

과감하게 프린트~~~ㅋㅋ

 

프린터야!! 일할 때가 왔다!!

 

 

 

 

오우, 색감이 밝아서 맘에 들어요~

화면 색깔과 똑같이 나와요^^

 

 

 

 

 

추석명절선물세트POP

 

명절POP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농약같은 단어~

 

 

 

 

주문 받아요POP

 

 

제가 신청한 건 키즈체이구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많이 쓰는 글씨체 같던데..

너무 동글동글 귀여워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크기는 A4 크기입니다~

이대로 가게 유리창에 붙여서 쓰셔도 되겠죠?

하지만.. 제가 보여드릴 건 지금부터죠.. 훗

 

 

 

만약 나는 정말 정말 미치도록 손재주가 없다.

대신, 다 만든 밥에 코 빠뜨리는 재주가 있다.

가위질도 싫고, 풀칠도 다 싫다.. 

 

 

이런 분들은 그냥 이대로 사용하시길... ㅋㅋㅋ

근데 정말 정말 POP알림판만들기 쉬워요~

 

 

 

 

 

초딩에게 8절지 1장을 뺏어 왔습니다ㅋㅋ

병아리를 떠올리는 샛노란색이네요.

 

그리고, 하나의 명절POP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이미지와 상호도 함께 프린트했어요.

 

아! 니즈폼에서 이미지소스도 프린트 가능 하답니다!

고기들고 있는 정육점 소캐릭터도 같이 프린트 했어요~

 

 

 

 

 

 

가위로 슬근슬근 잘라 볼까요??

소근육 발달 기회예요~ ㅎㅎ

너무 오랜만이라 손가락이 저려 오네요.. ㅋㅋ

 

 

 

 

 

후아~ 다 잘랐어요. 한 10분 걸렸나?

배치를 요래조래 잘 해봅니다^^

 

 

 

만약 배치하는 게 어렵다면

기존에 있던 POP들을 참고하시면 좋아요~

보통 글자수나 이미지에 따라

배치하는 패턴이 정해져 있어요!

 

이왕이면 정육점POP 만드는 거

정육점POP를 보는 게 좋아요!

 

아무래도 업종이나 가게에 따라

분위기나 배치가 다른 경우도 있으니까요~

 

 

 

 

 

황금비율로 배치를 끝내고

풀로 야무지게 붙여 줍니다~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니즈폼에서는 글씨 크기를

A4 사이즈로 동일하게 줍니다.

근데 추선선물세트처럼 큰 제목도 있고,

한우식당같은 작은 제목도 있잖아요?

 

그건 프린트 할 때 프린트속성에서

인쇄 크기를 조정해서 출력하면 되요~

물론 눈대중 센스가 조금 필요하긴 하지만

몇번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지구요.  

뭐~ 살짝의 오차는 상관 없으니까요.  

 

만약 길이를 딱 맞춰야 하는 경우는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게 편할 거예요^^

 

 

 

 

 

 

이대로는 허전하니

색연필을 가져와서 칠해 봅니다....

오히려 망치지 않을까 긴장되는 순간..

두구두구ㅋㅋㅋ

 

 

 

 

 

 

색칠하기 전이 더 나은 듯 ㅋㅋㅋ

그래도 간편하게 명절POP를 만들 수 있다니

너무 뿌듯하네요^^*

 

 

 

예쁜글씨피오피 같은 건

항상 주문제작만 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만들 수 있어서 신기하고

제가 만들어서 더 눈길이 가네요~

 

정육점POP 가져다드리면

분명 지인분께서도 좋아하실 거 같네요^^*

 

 

 

 

니즈폼 링크 연결해 놨어요.

링크 타고가서 구경해 보세요^^

예쁜POP 정말 많아요!

 

 

 

 

>> 명절POP구경가기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