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호프집POP] 당장 주문하고 싶어지는 생맥주피오피 만들기

그림쟁이 2017. 9. 25. 1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프집,맥주집,스몰비어 등등

생맥주를 판매하는 가게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오피를 만들어볼 거예요^^*

 

 

완성샷부터 보시죠~~

 

 

 

 

 

 

꺄아~ 너무 이쁘죠>ㅁ<?

제 손으로 직접 만들었답니다^^*

소요시간은 음.. 30-40분?

어떻게 만들었는지

바로 알려 드릴게요^^

GO GO!!

 

 

 

 

>> 호프집/맥주집 POP <<

 

 

 

 

 

 

 

 

 

먼저 눈에 팍팍 띄는 POP가 있어야겠죠??

니즈폼>POPO/캘리 에서

내가 원하는 문구 신청하고

예쁜글씨POP 전문디자이너가

24시간내에 파일을 올려주면

다운받아 줍니다^^

 

 

 

 

 

니즈폼 > 디자인소스 에서

맥주캐릭터와 얼음이미지 등

필요한 이미지들을 다운받아 주세요!!

 

 

 

 

 

제가 요청한 문구는

 

'가슴 속까지 시~원한'

'얼음 생맥주'

'용가리비어 본점'

'500cc  4,000'

'1700cc  12,000'

'3000cc  20,000'

 

 

요렇게 총 6개에다가

얼음과 맥주잔 이미지도

함께 다운 받았어요.

 

 

이미지나 호프집POP글씨 크기

집에서 프린트하실 때

조정 가능 하답니다^^*

 

 

 

 

자세하게 한컷!

POP글씨체에 별도 박혀있고

입체라서 눈에 더 잘 띄여요~

 

 

 

 

 

귀여운 생맥주 캐릭터~~ ㅎㅎ

아 맥주 먹고 싶네요>ㅁ< 키힛

 

 

 

 

 

생맥주 용량에 따라서

가격은 당연히 달라지겠죠?

 

 

 

 

 

그냥 얼음 생맥주하기에는 밋밋해서

신청한 POP글씨입니당~

 

확실히 마케팅적인(?)

문구가 있으면 손님들도

한번씩 더 쳐다보게 되는 거 같아요^^*

 

 

 

 

제가 만든 사이즈는 8절..

쉽게 말해 A4 2장!!

(뒤에 연두색이 8절이예요~)

4절은 너무 커서 부담스럽고

A4은 왠지 작아서 잘 안보일 것 같다면

8절이 가장 알맞은 사이즈!!!

 

 

 

 

 

 

이제 가위를 들고, 조심스럽게 잘라 줍니다^^

 

 

 

 

 

 

호프집 POP

하얀 배경보다가 자르니까 더 예뻐 보이죠??

나머지도 다 잘라 줍니다~^^

 

 

 

 

 

 

 

아! 꿀팁 하나 알려 드릴게요^^

자를 때 피오피 글씨 검은색 테두리 

살짝 안쪽으로 잘라 주세요.

(저는 너무 많이 들어 갔어요... ㅎㅎㅎ)

 

글씨주변으로 흰부분이 있으면

별로 안 이쁘더라구요.

검은색 부분은 살짝 잘려 나가도 상관없으니

꼭 살짝 안쪽으로 자르세요!!!

 

 

 

 

 

하나씩 완성되고 있어요^^

 

 

 

 

 

우왕~ 다 잘랐어요^^*

음악 흥얼흥얼하면서 했더니

금방 다 잘랐네요ㅎㅎㅎ

 

이제 예쁘게 나올만한 구도를 잡고!

요때 '내가 POP디자이너다~' 생각하고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정답은 없어요~~^0^!!

 

 

 

 

이제 호프집 피오피글씨들을

하나씩 붙여줍니다!

 

 

 

 

 

음.. 뭔가 허전한 기분... ㅎㅎ

 

 

 

 

 

짠~ 가격이 있는 부분에 테두리를 쳐줬어요!!

좀 더 구분도 되어 보이고 정돈되어 보이죠??

 

 

 

 

 

사실 이건 선물포장용 끈이예요!

집에 막 굴러 다녔는데

이렇게 또 쓸모가 있네요^^ 

 

구입하실려면 문구점에서 선물포장 리본끈

달라하시면 될 거예요~

아니면 그냥 색연필로

예쁘게 그려 주셔도 좋아요~

 

 

 

 

 

 

저도 그냥 끝내기는 아쉬워서

색연필로 피카소 본능을 마구 마구

뽐내봅니다^^*

 

POP글씨가 워낙 예뻐서

망손인 제가 막 그려도

예쁘게 커버해 주네요~ ㅠㅠ

 

 

 

 

 

짠~드디어 완성^^*

차근차근 보다 보니까 별로

안 어렵죠? ㅎㅎ

 

 

 

 

 

호프집POP/맥주집POP

내 마음대로

간편하게 만들어 보세요^^*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