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캘리그라피엽서만들기] 프린트로 간편하게 예쁜엽서만들기♡

그림쟁이 2017. 9. 27. 17: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캘리그라피 글씨로 만드는

나만의 예쁜 엽서 만들기♡

 

 

말보다는 이미지로

먼저 감상해 볼까요?

 

 

 

 

 

이 엽서들이 프린트로 뽑아서

만든 캘리그래피엽서라니.. ㅎㄷㄷㄷㄷ

하지만, 사실이랍니다^^

제가 그 과정을 낱낱이

보여 드리겠습니다!!^^

 

 

 

 

 

 

 

>>캘리그라피만들기<<

 

 

 

 

 

 

 

 

 

 

이미지는 니즈폼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저는 이미 완성되어 있는

캘리그라피 이미지를

다운 받았는데요.

 

 

 

필요하신 문구를 직접

요청하실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OOO선생님 이런 식으로

이름을 넣거나 특정 문구를

요청할 수도 있다는 거~^^*  

 

 

 

그리고, 꼭 엽서가 아니더라도

캘리이미지 형태라서

명함이나 편지지, 달력

종이로 되어있는  

무엇이든 만들 수 있어요^^*

 

 

 

 

 

 

 

4개의 이미지를 전체선택한 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인쇄 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뿅!!!

 

프린터와 용지크기, 품질, 용지종류

그리고, 오른쪽에 용지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9x13cm으로 선택하면 캘리그래피이미지 4개

동시에 보인답니다~

 

실제 엽서사이즈가

14 x 9 cm정도라고하니

얼추 비슷하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꿀팁★

하단에 그림을 프레임에 맞춤 부분

체크박스를 해제 하셔야 되요.

그래야 이미지들이 잘리지 않아요!!

 

 

 

 

 

 

저는 인쇄용지도 좀 다른 걸로 했어요.

스토리팬시페이퍼라고 되어 있는데

문구점 가면 이거 말고도 

A4 크기에 다양한 두께로 된

종이들이 많이 있어요~

 

개인취향이므로

좋아하는 걸로 고르시면 되요^^

 

 

 

 

 

 

 

저는 A4보다도 좀 더 두껍

사진에 보는 것과 같이

약간 거친느낌이 있는

종이용지를 선택 했어요.

 

 

 

 

 

 

드디어 출력^^*

 

 

 

 

 

알록달록하면서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칼로 잘라 주었습니당~

사이즈는 눈대중으로.. ㅎㅎ

 

 

 

 

 

 

인쇄하고 나니 종이의 질감이

더욱 잘 보이네요^^

감성적인 캘리그라피문구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하나씩 자세하게 보여 드릴게요^^

캘리그라피 이미지도 선명하고

진짜 팬시점에서 판매하는

엽서랑 똑같아요!!!

 

 

거기다 내가 원하는 문구까지

추가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축하합니다 캘리그라피엽서 :)

축하하고 싶은 사람에게 일부러라도

주고 싶은 엽서네요 ㅎㅎ

 

 

 

 

 

초대장엽서로 딱일 듯~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면서

프린트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아무도 안 믿더라구요 ㅠㅠ ㅎㅎ

 

 

 

스승의날 캘리그라피 엽서

심플하고 딱 이뻐요^^*

 

 

 

 

 

캘리그라피엽서만들기

정말 간편하죠??

 

완전 신세계임!

다음에는 제가 문구까지 신청해서

한번 만들어 선물해 보려구요!!

 

날씨가 쌀쌀해지는데

감기 조심하시

다음에 또 봐요~^0^*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