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청도카페] 귀여운 레고세상♪ 카페 본(CAFEBORN)

그림쟁이 2017. 9. 12. 1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림쟁이랍니닷!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느 한가로운 주말 오후

어디 갈 곳 없나하고 검색하던 그 때!!

청도에 레고카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 길로 바로 차를 타고 청도로 슝~

 

 

 

레고카페

카페본(CAFEBORN)

 

 

 

 

 

아주 한적한 도로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밤에 오면 무서울만큼... ㅋㅋㅋㅋ

 

주변에 건물이 많이 없고,

카페가 특이하게 생겨서 바로 발견!

 

 

 

 

 

외관도 동화 속에 나올 거 같은 느낌??

저도 마당있는 주택에서 요렇게 색색깔 페인트로

예쁘게 색칠한 집에 살고파요 ㅠㅠ

 

아, 주차장 넓어요!

주변에도 주차 공간 많아요.

 

 

 

 

 

 

 

꺄~ 레고다!

젤 먼저 보이는 건 노란색 레고머리.... ㅋㅋㅋ

사고싶어서 검색까지 해봤는데

작은 걸 사려니 성에 안차고...

큰 걸 사려니

왠지 밤에 경기 일으킬 거 같아서.. ㅋㅋㅋ

(어쩌자는 거지-_-;;;;)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제대로된 근접샷도

못 찍었네요 ㅠㅠ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긴 한데

왠지 툭치면 다 쓰러질 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

 

 

 

 

 

자리가 없어 2층으로 총총총..

레고카페답게 시계도 레고예용.. ㅎㅎ

 

 

 

 

 

레고카페 자체가 크지 않답니다.

1,2층 다 합쳐도 6~7테이블 정도?

그래서 그런지 카페 분위기 자체가 아기자기함.. ㅋㅋ  

 

 

 

 

 

왼쪽 커플이 레고 머리 들고 사진찍음.. ㅋㅋ

아.. 사고싶다.. 사고싶다...

포스팅 하다보니 또다시 지름신이 오네요.. ㅠㅠ

 

 

 

 

 

테이블마다 레고가 붙어 있는데

저희가 앉은 자리에는 레고들이

결혼식하고 있었음!

 

 

 

 

 

커피등장!

아, 그러고보니 메뉴판도 안찍었....

허허허허....

다른 카페들이랑 가격이랑 맛은 비슷해요~

사진속 메뉴는 바닐라라떼랑

카페라떼였던 걸로 기억해요!

 

 

 

 

아니 저것은.... 추억의 불량식품 꾀돌이!!!

초딩도 아닌, 국딩때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ㅋㅋ

저건 한입에 털어놓고 우적우적 먹어야 맛있어용ㅎ

 

근데, 아직도 꾀돌이가 초딩들의 간식인가요??

요즘 초딩들은 편의점가서

라면 먹을 거 같은 느낌-ㅁ-;;

 

 

 

 

 

 

중간 노란머리 언니가

앙증맞게 플레이팅 되어있음.

근데, 쟁반에 붙어 있어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챙겨가나 봐요.. ㅠㅠ

 

 

 

 

 

여기는 화장실!

화장실 오자마자 빵~

비누랑 크림 글자를 레고로!!

센스 짱임.. ㅋㅋㅋㅋ

 

 

 

 

미니언즈레고까지...!!

화장실 안왔으면 후회할 뻔 했음.. ㅋㅋㅋ

 

 

독특한 카페, 재미있는 카페 찾으시면

청도 레고카페 카페본 한번 들려 보세요!

특히, 레고덕후라면 반드시 가야 합니다~!!

 레고 구경하다 시간이 후딱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