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동대구역맛집] 국수가 아주 괜찮은집 ♪ 백운제면소

그림쟁이 2017. 9. 13. 10:21
반응형

 

 

 

 

 

 

안녕하세요^0^*

오늘 날씨가 정말 가을가을하게

청아하고 맑은 날씨예요~

기분까지 UP~ ㅎㅎ

 

오늘은 괜찮은 국수집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ㅎ

 

 

사실은 물회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식당이 문을 닫아서

그냥 옆집에 있는 국수집이나 가자~

해서 들어갔는데

그 집이 맛집일 줄이야... ㅋㅋㅋ

 

너와 난 운명이었던 거야! ㅋㅋ

 

 

 

 

국수가 아주 괜찮은 집

백운제면소

 

 

 

 

 

 

 

 

국수집 같지 않은 상큼한 외관~ ㅎㅎ

밖은 상큼한데,

내부는 그냥 일반 식당같아용ㅋㅋ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근처예요.

자세한 건 아래 지도로 확인하세요~

 

 

 

 

 

 

 

메뉴판 찍은 게 어디로 갔지..... ㅎㄷㄷ

대신 밖에 있는 배너로 대체..ㅋㅋ

 

꾸지뽕이 들어가 있다네요~

첨 들어봤는데 재밌는 이름인 듯 ㅋㅋ

 

맛 없으면 문 닫겠다는 각오..

사장님 마인드가 막 느껴지네요ㅎ

 

 

 

 

 

 

 

이것은 미니석쇠구이!

둘이서 국수 한그릇씩 시키고

중간에 한개 놓으면 딱 좋은 양 ㅎㅎ

노리고 만드신 듯~ ㅎ

 

역시 고기는 진리ㅠㅠ!!

 

 

 

 

 

기본찬입니다~~

 

 

 

 

꾸지뽕잔치국수!

 

국물은 냉,온,미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 꾸지뽕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일반 국수 맛이랑은 달라요 ㅎㅎ

 

오호! 처음엔 읭? 하다가

넘 맛있게 먹음 ㅋㅋㅋㅋㅋ

일반 국수보다 진하고 감칠맛이라 그러나?

암튼, 한번 드셔 보셔요~

 

 

 

 

 

 

 

가오리 회비빔국수!

 

오른쪽에 붉게 보이는 것이 가오리입니다~

숙성 시킨거 같던데,

비리지 않고 맛나더라구요~

 

음, 그래도 추천하자면 잔치국수!!

육수를 드셔 보셔야 합니다^^!

 

 

 

우연히 점심먹으러 들렀던 집이

맛집이어서 너무 기분좋았던 하루였어요~^^

역시 먹는 건 중요합니닷!

하루의 기분을 좌우해요 ㅋㅋ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