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수성구들안길] 양포수산 독도새우

그림쟁이 2017. 9. 6.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양포수산에 다녀 왔어요!

 

대게랑 새우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오늘은 독도새우를 먹으러 왔답니다~

 

 

 

 

 

사진으로 먼저 홀리기~~~ㅋㅋㅋ 

빛깔고운 독도새우의 자태>ㅁ< 캬~

 

 

 

 

양포수산 간판~

엄청 큰 게 한마리!! ㅋㅋ

근데 저.. 남자분은 누구??

모르는 사람인데.. 쩝-_-;;;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 놓았어용!

어서 안으로 고고~

 

 

 

 

 

기본셋팅이예요.

뜨끈한 미역국과 샐러드, 물회, 문어, 멍게와 기본반찬

아.. 회도 조금 나와요!!

천사채도 하얗고, 회도 하애서 잘 안보이네요 ㅋㅋ

 

 

 

 

 

기본 반찬들도 맛이 좋았어요.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속살을 드러낸 독도새우~~

근데 살아 있어요ㅠㅠㅠㅠㅠ

더듬이? 눈이 막 움직임..

머리부분 빼고

껍질 이미 다 벗겼는데.... ㅠㅠㅠㅠㅠㅠ

새우야 그르지마... !!!! ㅠㅠㅠㅠ

 

 

 

 

근데, 아주머니께서 설명해 주신다면서

새우머리를 가위로 댕강-

새우머리도 팔딱이고

몸도 움직이고... 으아아아~

 

 

근데.. 맛있어요.. ㅠㅠ

어떡하니.... ㅠㅠㅠ

역시 비싸서 맛있는 건가..

 살아있는 생새우의 탱탱함을 느낄 수 있어요..

 

 

 

 

 

보통 새우 한접시 시키면 무게로 재는 걸로 알고 있는데

사람이 3명이어서 3개는 큰 걸로 하고

나머지는 보통걸로 맞춰 달라고 부탁 드렸어요.

 

 

이게 젤 큰거 였음....

소주병만해... ㅎㄷㄷㄷㄷㄷ 

살도 엄청 많았어요~ 

 

 

 

 

 

 

몸통만 먹고 새우머리는 가위로 잘라서 따로

모아달라고 하시는데..

 

그 이유가 바로

새우머리를 튀김으로 만들어 주시기 때문!!!

 

 

 

 

 

 

 

튀기는 시간이 조금 걸려서

저희는 중간쯤 먹다가 몸통 다 잘라내고

미리 드렸다는... ㅋㅋㅋ

음식은 끊기면 안되니까요!!  

 

 

근데, 맛이 완전 새우깡 압축한 맛!!!!!

 

이것이 새우구나... 하고 느낄 수 있어요.

이거먹고, 새우깡 먹으면 닝닝~하고

아무맛도 못 느낄 거 같아요..

 

특히, 다리 부분!!

껍질째로 바삭바삭 ㅋㅋ

완전 과자같아요~^^

아! 새우머리 톱날같은 부분에 다치지 않게

꼭 빼고 드셔야 되요!! 그 부분은 못 먹음!!  

 

 

 

 

 

먼가 모자르다.. 싶을 때

이것은 꿈틀꿈틀 산낙지! ㅋㅋ

참기름 샤워한 산낙지 참 맛있지용>ㅁ< 헤헤

 

 

 

 

 

 

움직이는 걸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안타깝네요.. ㅎㅎ

쫄깃한 식감이 정말 또 생각나네요^^*

 

 

 

싱싱하고 맛있는 독도새우를

맛볼 수 있는 양포수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