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수성못] 생활의 달인 이금애잔치국수 맛집

그림쟁이 2017. 9. 7. 1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끔씩 잔치국수 호로록~

한그릇 먹고 싶을 때 있죠??

저에게도 그런날이 있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던 중!

생활의 달인에서 나왔었

잔치국수집을 기억하고

열심히 찾아더랬죠.

워낙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바로 찾았어요.

잔치국수맛집으로 진짜 많이 올라 오더라구요!

 

 

 

 

이금애 잔치국수

 

 

 

 

 

 

 

원래 본점은 경산쪽에 있어서

대구에서는 선뜻 가기가 어려운데

마침 2호점이 수성못에 생겼다는 기쁜 소식!!

그래서 수성못쪽으로 고고~~

 

깔끔한 외관~

 

 

 

 

 

 

메뉴는 단촐합니다~

잔치국수 보통, 대

비빔국수 보통, 대

비빔만두, 찐만두..

 

 

 

 

 

 

기본세팅~~ 고추, 된장, 김치!  

사실 잔치국수는 반찬이 많은 것도 조금 이상한 듯~

원래 한정식처럼 막 차려먹는 음식이 아니잖아요.

 

 

 

 

 

비빔만두우~~~~

10개 5000원이니 한개 오백원! ㅋㅋ

 

 

 

 

 

만두가 보통 기성품인거 같던데...

비빔양념 때문에 그런지

새콤달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잔치국수랑도 잘 어울림~

 

 

 

 

 

 

이건 비빔국수!

일단 그렇게 맵지 않아요.

그리고, 보통인데도 양 정말 많음 ㅋㅋ

 

 

 

 

 

 

잔치국수 등장~

이것도 보통인데, 여자 혼자서 다 먹기에는

엄청 푸짐한 양이예요^^

 

잘 드시는 남자분들은 대자 하시고,

일반분들은 보통으로도 충분합니닷! 

 

 

 

 

 

잔치국수는 역시 국물맛이죠?

일단, 국물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비린 맛도 전혀없고, 감칠맛도 있고 맛있었어요~!!

단순해 보이지만, 정말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게

이런 기본요리, 잔치국수 같은거 잖아요.

막 튀는 맛은 아니지만,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끼인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