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가창맛집] 힐링 레스토랑 라온아토

그림쟁이 2017. 9. 5. 17: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맛집 포스팅이 부쩍 늘었다는...

가을이 와서 살찔려나 봅니다.. 허허

먹는게 낙이죠~~

뭐 별거 있나욤 헤헤^^

 

 

 

가창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바로 라온아토입니다!

 

 

 

 

 

사실 처음에 갈 때는

"이런 곳에 식당이?!" 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가창식당들 중에서도 굽이굽이 마을을 지나서

다리를 건너서 숲길을 헤치고 가야 한답니다!

 

 

 

 

에구구.. 사진에 후광이 비치네요...^^;;

 

 

 

라온아토는 즐거운선물이라는 순 우리말이래요.

발음도 이름뜻도 괴장히 예쁜 거 같아요^^

 

 

 

 

 

모름지기 식당에서는 먼저 

메뉴판을 보는 것이 예의...!! ㅋㅋㅋ

 

 

 

 

 

 

세트가 있어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스테이크, 샐러드 종류

 

 

 

 

 

 

피자!

메뉴판에 보이는 긴피자가 라온아토의 특징!

피자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답니다..

선택장애가 갑자기 훅~하고 펀치를 날린다는..ㅋㅋ

 

 

 

 

 

 

파스타와 필라프 밥종류

뒤에 음료도 있었는데 안 찍었네요.. ㅠㅠ 이론..

에이드나 주스, 콜라 등 있구요.

다른 레스토랑과 비슷합니다~

 

 

 

 

 

 

와~ 무슨 외국 테라스 바같지 않나요?

이 날 날씨도 한몫하긴 했지만,

매일 눈 떴을때 이런 환경이라면

시력 3.0은 문제없을 듯.. ㅋㅋㅋ

 

역시 사람은 초록초록과 함께 살아야 됩니다.. ㅠㅠ

 

 

 

 

 

 

강렬한 색감을 자랑하는 소파..

사슬로 연결되어 있어서 흔들거리다 떨어질까봐

잠시 앉았다가 바로 일어섰다는...ㅋㅋㅋ

 

 

 

 

 

라온아토 내부인테리어입니당~

 

 

 

 

 

인테리어 자체는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인데

알록달록한 가구와 소품들로 포인트!

저도 집을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

관리가 전혀 안되서 탈락~ ㅋㅋ

 

 

 

 

 

 

아이고 조타~~>ㅁ<

뒤쪽에 물놀이장도 있어요.

그래서 라온아토가 대구가창 물놀이식당으로도

되게 유명하더라는~

 

지금은 가을이라서 영업안해요!

날짜 확인해보고 가셔야 해요~

 

 

 

 

 

엄청 큰나무~

원래부터 여기 있었던 걸까요??

 

 

 

 

 

꺄~ 음식 나왔다!

따로 식전빵 추가할 수 있대요.

3000원

 

식전빵구성부터가 너무 예쁘고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소스도 무려 3가지!

 

 

 

 

 

길쭉이 피자!! 12조각!

이것은 콰트로 포르마지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피자가 얇아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찹찹 먹는 찹스테이크 ㅋㅋ

소스가 달달하니 맛나요~

 

 

 

 

 

꽃등심 스테이크~ 소리질러!!ㅋㅋ

고기덕후에게 이보다 더 좋은 건 없다! ㅋㅋ

달달한 간장소스? 같은데 푹 찍어먹으면

엄청 맛나요!!

뼈있으니 조심히 드세용~

 

 

 

 

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

근데, 소스가 새콤해서 ㅋㅋ

모르고 처음 먹었을 때 깜짝 놀랐어요!

 

 

 

 

밥 다먹고 후식까지!

원래 후식은 한 메뉴당 하나씩인가 그랬는데

다 챙겨주심~ ㅎㅎㅎ

커피, 녹차, 오렌지주스 있어요~ 

 

 

 

 

 

같이 나온 계란쿠키~

엄청 달달한 계란맛! ㅎㅎ

 

 

 

 

 

라온아토에 와서 힐링하고 밥도 맛있게 먹고

즐거운 선물을 받아가네요^^*

 

 

 

 

꽃바람그리고너

 

감성모드 (아련아련~)

글자로 햇볕이 들었다면 하얗게 반사되서

훨씬 더 이뻤을텐데.. ㅠㅠ

 

 

 

 

 

그리고 커피 마시러 이동!

(커피 마셨는데??)

 

 

허허... 그건 후식.

이건 커피.... ㅋㅋㅋㅋㅋ ^^;;;;

 

 

 

 

골목길 굽이굽이 내려오다 보면

가창전원주택 로그빌과 삼산지 바로 앞에 있는

 

카페 보니토(Bonito)

 

 

 

카페 외관사진을 못 찍었는데

굉장히 예쁘게 잘 관리하신 거 같아요!

정성스러운 손길이 막 묻어남.. ㅎㅎ

 

사진은 에스프레소잔과 건장한 상남자의

앙증맞은(?) 콜라보입니다.. ㅋㅋㅋ

미니어쳐 놀이하는 거 같네요 ㅎㅎ

 

 

 

 

 

날씨 좋은 가을날에

이런 여유와 시간이 너무 즐겁네요^^*

대구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을 만한 곳입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