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앞산/태국음식전문점] 조이뱅콕

그림쟁이 2017. 2. 3. 14:11
반응형

 

 

 

 

 

 

 

 

이런 추운 겨울에는 동남아가서 야자수와 함께

선베드에 누워서 마사지 받아야 제맛인데... 흐규흐규

동남아 여행을 못간다면

음식이라도 먹어야겠다면서

폭풍검색한 집!

 

 

 

 

태국음식전문점

조이뱅콕

 

 

 

앞산순환로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앞산순환로에 있는 음식점들이 그러하듯

규모도 꽤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 안하셔도 되요~^^

 

 

 

 

 

날씨도 좋쿠, 외관도 이국적으로 생겼음돠~

사실 태국에는 가본 적이 없어서

태국음식을 무쟈게 기대하는 중임... ㅋㅋㅋ

 

 

 

 

 

 

반짝반짝 금테이블~

카운터 뒤쪽으로는 천장에는

색색깔 우산도 걸려 있어요!

저희는 우산있는 반대편에 앉아서

가까이서 못 찍었네요ㅜㅜ

 

 

 

 

 

 

똠양꿍

 

 

그 이름도 유명한 똠양꿍.

톰얌꿈이라고도 하는데.. 뭐 그게그거지-_-헤헤

태국에 한번도 가보지 못한 나도

알고있는 그 이름~ ㅎㅎ

음식을 주문하고음으로 나온 음식~. 

약간 생긴건 순두부찌개 같은 느낌??

 

 

하지만 맛은......

맛은......

스킨화장품을 마시는 느낌?

ㅋㅋㅋ

ㅋㅋㅋ

세상에 이런 맛이! 라고 내 안에 감춰왔던 미각이

깨어나는 걸 느꼈음...ㅋㅋㅋㅋ

태국음식이 레몬그라스나 라임, 깔랑가라고 부르는

향신료가 들어가서 이런 맛이 난다고 하는데...

 

 

 

우리가 맵고 얼큰한걸 좋아한다면

태국사람들은 찌개에서

신맛, 허브맛, 향기맛(?)

나는 걸 좋아하나 봄....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샐러드나 주스에 넣어줘!!!!!!!!!

그럼 상큼할지도...-_-

 

 

 

 

 

뿌팟 퐁 커리

 

잘못보면 황금응가!처럼 보이지만

먹어보면 맛있음... ㅋㅋㅋ

안에 게살이 있어서 익숙한 맛이고

커리도 우리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커리임.

좀 커리가 덕지덕지 발려져 있어서

커리향이 강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카오 팟 사팔롯

 

 

말그대로 파인애플 볶음밥.

다른나라 음식 잘 못드시는 분도

이건 먹을수 있음.

그냥 우리나라 볶음밥! ㅋㅋㅋ

 

 

 

 

 

 

캥 키 여우완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그린 커리입니다!

그린커리인데 왜 녹색이 아닐까....

지금도 의문임... ㅋㅋㅋ

 

안에 들어가는 고기 

닭고기랑 소고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걸로 기억해용~

저희는 무조건 소!!!!!ㅋㅋㅋ

 

맛은..........

똠양꿍을 떠올리는 맛....

똠양꿈보다 특유의 향이 덜하긴 한데

그래도 다시 떠오르게 하는 맛.. ㅋㅋㅋㅋ

 

 

 

 

 

 

 

 

 

팟타이

 

 

쌀국수랑 콩나물 볶음국수예용!

저는 팟타이가 제일 좋았어요~

고소하고 짭짤하니 제 입맛에 딱~

잘 볶은 새우도 몇마리 들어가 있구요!

아! 팟타이 위에 화장실맛 나는 고수

나오자 마자 휙 빼버렸습니다^------^ 하하하..

 

접시 한쪽에 굵은 가루?는

하나는 땅콩가루, 하나는 고춧가루인데

약간 태국식 고춧가루 같았어요.

위에 조금씩 뿌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마지막 후식으로 코코넛 밀크

상콤달콤시원해서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

 

 

위에 귀엽게 띄어진 파인애플은

아까 그 볶음밥파서 넣었겠지~ 하면서

즐겁게 식사를 마쳤네요^^*

 

 

아무래도 문화나 환경이 다르다보니

입맛에 잘 안맞는 음식들도 있었지만,

진짜 신기하게도 먹을 때 잠깐

외국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었네요^^*

 

 

색다르고 이색적인 음식 찾으신다면

태국음식 먹으러

조이뱅콕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