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릉 안목해변 키크러스 연탄빵 :)

그림쟁이 2017. 2. 6. 18:12
반응형

 

 

 

 

 

 

강릉쪽은 위치가 멀어 사실 많이 가보지는 못했는데,

얼마전에 빵터질만한 물건을 선물 받았어요... ㅋㅋ

말그대로 빵.. 연탄빵입니당 ㅋㅋ

찾아보니 안목해변 커피커리 안에

키크러스라는 까페에서 파는 거 같아요!

 

 

 

 

 

 

아악.. 포장지도 빵 모양도 다 연탄빵.. ㅋㅋ

시커먼건 아직 안쓴 연탄

주황색, 노란색은 타고 있는 연탄.

흰색은 다 쓴 연탄.. ㅋㅋㅋㅋ

한입에 쏙 들어오는 것이~

 

악. 귀엽닥>ㅁ<

 

 

 

맛도 다달라요~

노란색은 치즈맛이예요!!! ㅋㅋㅋ

 

 

 

 

 

 

요렇게 나무젓가락으로 구멍을 퐁 하고 집었드니

완전 연탄집게로 변신... ㅋㅋㅋ

빵의표면이 연탄하고도 비스무리한게~ ㅎㅎ

아이디어 좋은거 같아요^^

 

찾아보니 진짜 연탄만한 연탄빵도 있던데

시간될때 강릉 쪽으로 여행갔다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