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동성로/교동] 이자카야 규우 / 두낫디스터브

그림쟁이 2017. 1. 26. 14:15
반응형

 

 

 

 

 

 

 

안녕하세요^0^*

또 새로운 맛집에 다녀왔써효!!

왜 이렇게 맛있는 집이 많은거죠?ㅎㅎ

계속 생기고 또 생기고ㅋㅋㅋ

그래도 좋아요~ >ㅁ<

 

이번에는 또 새로운 핫플레이스~

(도대체 근데 핫플의 기준은 누가 정하는 걸까요???

그냥 새로 오픈한 식당이면 다 핫플인걸까요-_-?

그냥 아무 식당이나 보고 핫플이라고 해서

막 퍼지지도 않을거고...

참으로 아리송합니다... ㅋㅋㅋ)

 

암튼, 대구 교동쪽에 위치한

이자카야 규우와 두낫디스터브 까페입니다~

요즘 동성로쪽은 가게세도 너무 비싸고

대기업때문에 밀려나다보니

상대적으로 가까운 주변 지역에

트렌디한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한 곳이 교동이 아닐까 싶어요^^

 

 

 

 

 

이자카야 규우

 

 

 

외관은 이렇게~

저녁에 간터라

주변 상가들은 다 문 닫았음.. ㅋㅋㅋ

왼쪽에 두낫디스터브 있어요~

붙어있음...ㅋㅋㅋ

 

 

 

 

 

규~우

왜 음료수 쿠~우가 생각나는 걸까요?ㅋㅋ

 

 

 

메뉴는 이렇게...

직접 손그림으로 그려져있어요ㅋㅋ

 

 

 

참고하세욧!

저희는 5명이라 2층 테이블로 고고~

 

 

 

 

단무지와 피클-

 

 

 

 

 

감바스 알아히죠 14,000원

 

펄펄 끓는 상태로 나왔어요~

새우 한마리 물었다가 혀 데는 줄... ㅋㅋㅋ

맛은 있었는데...

우리는 저녁을 먹으러 간거였는데

술안주라서..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ㅠㅠ 으헝

 

 

 

 

규우함박 14,000원

 

역시 고기는 옳아요! 그렇습니다^^

혼자 먹기에는 적당한데

그렇다고 양이 많거나 한건 아니예요~ ㅎㅎ

 

 

 

 

해산물 야끼우동 16,000원

 

요것도 맛있었음!

 

 

 

 

로제 돈까스 13,000원

 

토마토 소스라서 약간 피자먹는 느낌도 나고

스파게티 먹는 느낌도 남.. ㅋㅋㅋ

 

 

연어사시미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졌어요 ㅠㅠㅠㅠㅠㅠ

연어사시미도 싱싱하고 맛있어요~^0^

 

 

전체적으로 음식 맛은 좋았으나.....

버뜨.

가격에 비해 대체적으로 양이 작아요ㅠㅠ

이자카야라서 그런가.

진짜 맘먹고 밥 먹으러 간거였으면

4명이서 10만원이상은 먹어야 배부를듯ㅋㅋ 

 

사케 먹고 싶을

안주 가볍게 한잔하고 싶을 때 가세요... ㅋㅋ

 

 

 

 

 

 

 

 

 

 

카페 두낫디스터브(DO NOT DISTURB)

 

 

 

들어가기 전 외관장식.

오우 느낌있는 듯... ㅋㅋㅋ

 

 

 

 

반딱반딱~

첨에 이름이 두낫디스터브라고 하길래

뭔 카페 이름이 그러냐라고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나름 의미있고 괜찮은거 같음.

호텔방에 있는 듯한 여유를 가져보라는 건가? ㅋㅋ

 

 

 

 

 

생각보다 커피나 음료 메뉴가 그리 많지는 않음.

멜란지비엔나는 약간 달달한 모카라고 보면 됩니다~

 

 

 

 

 

 

 

 

테이블에 있던 생화.

느낌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집에서도 이렇게 관리만 할 수 있음 좋겠다 ㅠㅠ

 

 

 

 

 

 

무난무난한게 바닐라라떼로 ~

개인적인 느낌은 일반 프렌차이즈보다

조금 더 단 느낌이었어요!

 

 

 

 

화이트화이트 인테리어~

여자들이 대부분이군녀....

그래서 핫플이라는 소리 듣고 온건가요?ㅋㅋ

 

옛날에 이런 화이트인테리어는 오히려

정신병원 컨셉이라고 꺼려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유행도 참 빨리 흘러가네요.

 

 

 

 

 

테이블에 꽃장식 맘에 드는군요~

카메라 필터땜에 좀 누런 느낌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새하얀 색이예요 ㅋㅋㅋ

약간 창백할 정도의 하얀색!

 

 

 

이렇게 또 대구의 맛집 두군데를 깨고(?)

또 다른 곳을 찾아 헤매입니당^^~ㅋㅋㅋ

(핫플만 평생 찾아다녀도 다 못갈듯... ㅋㅋ)

 

 

 

 

 

 

 

 

 

옆집이지만, 지도는 친절하게 두개 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