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방천시장] 김광석거리 방천가족족발 대박~

그림쟁이 2017. 6. 21. 15:55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광석거리 / 방천시장에 있는

가족족발 다녀왔어요>ㅁ< 히히

 

 

사실 방천가족족발은

대구족발이라고 했을 때

이미 많은 분들이 떠올리실만한

그런 유명한 맛집이예요!!

 

 

 

 

 

저는 소문으로만~ 듣다가

우연한 기회에 가서 맛봤답니다!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정말 맛있나보다~ 라고

생각만 했었는데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메뉴는 요렇게~

저는 매운 걸 잘 못먹지만

매운 불족발이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족발과 쟁반국수세트, 매운불족발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이예요.

미역국을 나도 모르게 후루룩 했다는.. ㅋㅋㅋ

 

 

 

 

 

쟁반국수+_+

빛깔이 참 곱죠?? ㅎㅎ

비닐장갑 주니까 야무지게

비벼드시면 됩니다^^

새콤달콤 일반적인 쟁반국수맛?

맛있게 먹었어요!

 

 

 

 

 

족발이다~~ 하흙.

보기만 해도 쫀득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신랑이 족발을 안좋아 하는데..

(왜 안좋아하지. 맛만 좋쿠만-_- 췌)

근데 이건 왠지 먹을 거 같은느낌..?

 

족발 안먹는 사람들은 돼지고기 누린내? 같은거나

그걸 잡기위해 쓰는 육수 냄새가 한약처럼 느껴져서

싫다고 하던데요.

 

 

 

방천시장가족족발은

누린내나 잡내도 없고,

진짜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

족발의 고소함과 쫀득함만 남은 느낌이예요 ㅎㅎ  

 

 

 

 

 

 

이것은 불족발!!!

비주얼 멋있죠? 크크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완전 못먹을 만큼

눈물콧물 다 뺄만큼 매운 맛은 아니예요.

그리고 감칠맛 나면서 맛있게 매운 느낌이라서

물 마시면서도 계속 손이 가요 ㅠㅠ 

고기 완전 부드럽고~

 

 

 

타지에 사시는 분들도 대구 놀러오시면

김광석거리도 구경하면서

한번 드셔보면 좋을 거 같아요^^

아~ 또 먹고 싶어요~

 

 

사람이 항상 많은 맛집은 

이유가 있구나라는다시 느꼈습니다ㅎㅎ

 

 

 

 

 

광고 아님요!

홍보 아님요!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사먹었음!

(요즘 이런 거 많길래...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