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민트색 득템!

그림쟁이 2017. 1. 2. 19:00
반응형

 

 

 

 

 

 

 

 

 

2017년 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 득템>ㅁ<

소리질러~~ 꺄아~~

 

이게 매년 연말마다 그렇게 핫하다는데 ㅋㅋㅋ

무려 시즌 음료 3잔 포함해서 음료 17잔을 먹어야 한다는..

싸게 5천원씩만 따져도 85,000원...

이 다이어리가 뭐라고.. ㅠㅠ

 

 

 저는 선물로 받았습니당>ㅁ<

자랑자랑자랑자랑!!!!

격하게 자랑중 ㅋㅋㅋ

물론 젤 인기많은 베이비핑크는 아니었지만

민트도 이뻐이뻐이뻐

 

 

 

 

 

 

 

폰카가 색감을 못담아내네요 ㅠㅠ 크~

연한 민트빛 색입니다^^

 

 

 

 

 

 

이번 다이어리는 몰스킨에서 제작했다고 해요!

잘은 모르지만, 유명한 걸로-_-! ㅋㅋㅋㅋㅋ

볼펜 모양이 특이해요~

 

 

 

달력이 2017년, 2018년까지 무려 2년치가 꽉꽉

채워져 있어서 완전 맘에 들었어요 ㅎㅎ

 

 

 

 

2017년 버킷리스트를 적는 란도 있어요!

 

 

다이어리 크기가 널찍널찍 큰 편이라서

메모하기 상당히 좋을 듯~

 

 

 

달력 바로 뒤에 위클리플래너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구성 좋아합니다 ㅠㅠㅠ

 

다른 다이어리들 보면

달력 12월까지 쭉 이어지고 나서

위클리가 나와서 왔다갔다 할때

좀 불편한 점도 있거든요~

 

 

 

 

메모부분은 심플한 점박이!

배경이 흰색이라 더 안보이네요 ㅠㅠ

 

 

 

떼서 바로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택도 있구요!

 

 

스타벅스 엽서도 있어요^^

 

 

 

뒷표지 부분에 보면 요렇게 히든스페이스가!!!

저는 처음에 풀칠 마감 제대로 안된 줄 알고

들어올렸다가 깜짝 놀람 ㅋㅋㅋㅋ

 

 

 

 

 

안에 요렇게 쿠폰과 몰스킨 안내서(?) 퀄리티 컨트롤 넘버(??) 가 들어있어요!

몰스킨 설명서에 한글없어서 쪼매 속상함..

 

퀄리티 컨트롤 넘버는 뭔지 모르겠음-_- ㅋㅋ

 

 

암튼, 스타벅스 플래너 첨이라서

너무 두근두근 기대되네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