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여행 일곱번째 :) 하얏트리젠시조식/국수바다/망고레이

그림쟁이 2017. 1. 4. 10:57
반응형

 

 

 

 

 

 

 

드뎌 제주도여행 마지막 포스팅입니다>ㅁ< 꺄아~

사진 보면서도 어찌나 다시 가고 싶던지~

 

 

 

하얏트리젠시 제주 조식입니다!

귀여운 외국 애기들도 있었어요~^^

 

 

 

한식, 일식, 양식 다 섞어서.. 정체모를 뷔페ㅋㅋ

 

 

 

 

 

 

3일째 아침은 날씨가 다행히 좋아서

조식먹고 산책했어요~

 

 

 

 

돌하르방 할부지 : )

 

 

 

 

 

 

낮에도 하얏트리젠시제주의 외관을 한번 찍어봤어요^^

밤도 이쁘고, 낮도 이쁘고~

역시 이쁘네요 ~ ㅎㅎ

 

 

 

 

산책을 한바퀴 휘리릭 하고~

짐을 싸고 체크아웃을 한 뒤, 천천히 드라이브하다가

조금 이른 점심으로 들른 곳!

 

국수바다 본점

 

 

 

 

식신로드에서 기습했다고 합니당 ㅋㅋ

 

 

 

 

메뉴는 요렇게~

저희는 배가 많이 안고파서

고기국수만 먹기로 결정~

 

 

 

 

 

 

 

 

뽀오얀 국물과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고기의 조화 ~

맛은 사리곰탕? 같은 맛! ㅎㅎ

양도 넉넉한 편이라 다 먹을때되니까

살짝 느끼함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엔 비빔국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공항가는 길....

도로따라서 세월아 네월아

드라이브하다가 잠시 들른 곳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

 

세상 참 좋아졌어용~

필리핀에서 맛보던 망고를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다니.. ㅎㅎ

 

 

 

 

카페 내부는 야자수와 함께 완전 동남아스딸 ~

 

 

 

 

 

메뉴판입니다~

여기와서 커피를 마시는 건 정말 안될 말입니다!!!

다른 커피전문점 고고~

역시 망고쉐이크가 짱이죠+__+)b

망고&코코넛 섞인 것도

달짝지근 맛나요!

 

 

 

 

생망고와 망고쉐이크~~ >ㅁ< 꺄아~

색깔 한번 보세욤.

노랑노랑 매끈매끈~

 

 

 

정말 마지막날은 뭐 먹은 거 밖에 없네요~ 허허허

 먹는게 남는거죠>ㅁ<

망고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오후비행기타고 돌아 왔어요~

아직 제주도에 못가본 곳도 많고~ 

올해도 계획 잡아봐야겠네요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