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여행 여섯번째 :) 춘심이네/하얏트리젠시제주/어진이네

그림쟁이 2017. 1. 3. 18:05
반응형

 

 

 

 

제주도여행 여섯번째 이야기를 풀어 볼까용~

 

에코랜드다녀온 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

배가 무지 고팠어요~

그래서 달려간 곳! 제주 은갈치맛집 춘심이네~>ㅁ<

이미 너무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죵? ㅎㅎ

 

 

 

 

아래 사진은 가는 길에 찍은 제주의 도로~

쫙 뻗어있는 것이 육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스멜~ ㅎㅎ

 

 

 

 

 

 

 

 

 

 

 

 

춘심이네 도착!!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아슬아슬했는데

다행히 먹을 수 있었어요^^

 

 

 

 

 

 

 

4인상차림입니다~

중간에 회가 나오구요.

회 다먹고 기다릴쯤...

아주아주 길다란 갈치가 나온답니다^^

 

 

 

 

 

 

 

 

맛있게 먹고 나오니 점심마감 팻말이...

춘심이네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셔요!!

이제 오늘의 숙소인 하얏트리젠시 제주로 고고~~~

 

 

 

 

 

 

 

로비 한번 멋지구리하군요~

하얏트 리젠시는 언제 봐도

건축 디자인이 참 독특하고 멋진거 같아요ㅎㅎ 

 

 

 

 

 

 

 

객실에서 본 수영장~

7월달이라서 수영하는 사람들 많드라구요 ㅎㅎ

못참고 후다닥 내려갔죠 ㅋㅋㅋ

외국 오빠들(?)도 보이고~ 히히

 

 

 

 

 

 

 

근데, 수영장이 굉장히 일찍 폐장하드라구요.

6시?? 해도 안 지는 시간인데

직원들이 일찍 퇴근할려고 그러는 건지

조금 아쉬웠어요~

 

해외리조트나 호텔에서처럼 밤수영하는 것도

꽤나 운치있는데 말이죠.

 

 

 

 

 

 

저녁을 먹으러 근처 한치물회 맛집 어진이네로 갔어요.

네비 찍으시면 이상한데로 안내할 거예요.

으슥하고 인적 드물고, 도로도 제대로 안되어 있고..

그 길이 맞습니다^^*

식당도 가정집 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안자마자 한치물회 주문! ㅎㅎ

저녁 시간이라 사람이 많긴 했어도

자리에 바로 앉았구요.

  기본상차림이예요~

 

 

 

 

 

한치물회 4개의 어마어마한 양!!!! 후아후아~~

쫄깃하고 매콤한 것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한치물회에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것!

바로 식초~

테이블마다 식초가 있는데 개인그릇에 뿌려서 먹으면

감칠맛? 풍미?라고 해야 할까요?

암튼, 훨씬 맛있어 집니다^^*

 

 

 

 

 

 

 

부른 배를 안고 산책도 할겸 천지연폭포 한바퀴 돌았어용ㅋㅋㅋ

야간개장하는 곳이 별로 없어서인지

여행온 사람 여기 다 모인 기분...-_-;;

사람 엄청 많아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고~

 

 

 

 

 

 

 

하얏트리젠시 제주의 야경 : )

분위기 있어용 쿄쿄쿄

 

 

 

 

이렇게 또 하루가 끝났네요.. 아수워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