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 :) 7스킨법 & 세이어스 무알콜 토너

그림쟁이 2016. 12. 22. 19:07
반응형

 

 

 

 

 

 

요즘 겨울철이라서 날씨가 많이 건조하죠?ㅠㅠㅠ

히터와 건조한 날씨 덕에

제 얼굴도 가뭄에 논 갈라지듯 쩍쩍쩍~

 

왠만한 에센스, 크림은

바른지 몇 시간만 지나도 건조해지고~

그나마 제가 제일 효과봤었던 방법은

1일1팩 이었던거 같아요 ㅋㅋ

물론, 은근히 매일 해야하는 게

귀찮긴 하지만....

(뭐든 다 그렇겠죠 ㅠ_ㅠ 꾸준함이 생명~)

 

수분공급이라는 목표에서는

시간이나 가격대비 효과가

가장 좋지 않았나 싶네요~

 

 

 

 

그것말고도 제가 요즘 하고 있는 피부관리방법이 있는데

요것도 꽤 좋아서 소개해 드려요 :)

이미 알고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바로 7스킨법 입니다~~~!!!!

저도 인터넷 여기저기서 추천한다는 얘기듣고

첨에 그냥 흘렸다가 반신반의하고 시작했는데

왜 추천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자세한 설명은 이미 인터넷에 넘쳐나기에 생략하고~

그냥 스킨 7번 발라주는 겁니다!!! 초간단~

 

이게 무슨 보습이 되겠어? 라고 생각하신다면

경기도 오산입니다-_- ㅋㅋㅋ

 

겹겹이 발라준 토너의 힘이란....

왠만한 크림 저리가라~

게다가 끈적임도 없고 좋아요~

 

 

 

 

다만 저 같은 경우에는 민감성 피부라

아무리 순한 토너로 해도 두드려서 7번 바르니까

빨개지면서 자극되더라구요~

그래서 마치 아기 궁뎅이 만지듯이(?)

조심조심 발라준답니다 ㅋㅋㅋㅋㅋ

 

 

 

반드시 7번 할 필요는 없구요.

피부타입에 따라서 조절하면 된다고 해요.

저도 좀 건조하다 싶은 날에는 7번 다 채우고요

보통날에는 4-5번만 하는 경우도 많아요.

그렇게만 해줘도 건조함이 피부로 느껴질만큼 많이 없어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알콜 토너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당!!!

알콜을 7번 들이부으면 당연히 자극되겠지용?

그래서 순하디 순한 그리고 콧물같은 스킨 노노

맑디맑은 스킨 이 좋답니다~

 

콧물같은 스킨은 2-3번만 발라도

뭔가 밀리는 거 같은 느낌임...

 

 

 

그래서 제가 요즘 바르는거 소개해드릴게용!!!

 

 

 

 

세이어스 로즈페탈 위치하젤 토너

 

아이고 이름 길다.

뭐 그래도 더 긴 이름들도 많은데 이쯤이야.... ㅋㅋㅋ

저 아저씨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고마워요.

 

 

 

 

 

물같이 맑은 스킨~

스티커 안쪽에 제품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데

굴절되서 볼수가 없음 ㅋㅋㅋㅋ

제대로 보려면 다 쓰고 나서 봐야되는게 함정 ㅋㅋㅋㅋ

 

향에 대한 얘기가 많은데

은은한 장미향 끝에 구린 장미향이 나긴 나요 ㅋㅋㅋㅋ

못 맡을 냄새는 아니고,

은은하게 구려요 ㅋㅋㅋㅋㅋ

 

 

 

 

 

뚜껑열면 입구가 아주아주 귀여움 ㅋㅋㅋㅋ

워낙 물 같아서 낭비하지 말라고 이렇게 해놨나봐요~ ㅋㅋ

 

 

 

암튼, 겨울철피부관리 하시는 분들!!!

7스킨법 꼭 한번 해보세요~~

시간이 되게 오래 걸릴거 같은데..

금방 흡수되서 5분 안쪽으로 끝나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