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2017년 새해 편지지 도안~

그림쟁이 2016. 12. 23. 20:10
반응형

 

 

 

 

 

 

 

 

새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지난번 2017 새해 연하장 카드에 이어서

오늘은 편지지 도안 보여드리려고 해요!

 

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예쁜 카드에~

편지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예쁜 편지지에~

취향따라 쓰임새따라 골라 쓰세요^^

 

 

 

 

 

 

귀여운 닭이 또 등장했어요?! ㅎㅎ

오동통통한 닭가족과 복주머니 이미지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2017년 정유년에는 막

복이 굴러들어올거 같은 느낌? ㅎㅎ  

 

 

 

 

 

 

 

붉은 닭띠해에 맞게 멋진 닭의 이미지가 들어간

아주 차분하고 멋진 편지지입니다!

어른분들게 쓰면 좋을 거 같네요^^

 

 

 

 

 

 

 

이 밖에도 아주 다양한 새해/설날 편지지가 있답니다^^

색깔따라 디자인따라 골라 쓰세용!

 

 

 

 

 

 

2017 새해 편지지 말고도

다양한 편지지도안들이 있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2017 새해 편지지

 

 

 

 

 

 

내일부터 크리스마스 연휴인데

모두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연휴보내세요^0^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