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감동적인 졸업식 축사와 인사말 모음!

그림쟁이 2017. 1. 2. 17:41
반응형

 

 

 

 

 

 

 

드디어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해 소망을 어떤걸 비셨나요?

저는 뭐니뭐니해도 가족건강이 최고라고 생각해서

건강하게 해달라고 빌었어요^^~

 

 

아무래도 연령대에 따라서도 새해 소망이 다를텐데요.

특히, 이번에 졸업을 하고 새로운 학교, 새로운 곳으로

나아가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2017년의 감회가 새롭겠죠?

 

 

 

오늘은 졸업생들을 위한 격려와 축하의 의미를 듬뿍 담은

감동적인 졸업식 축사를 준비했어요^^*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등등

거의 모든 교육기관의 졸업식 축사예문 총 모음!! 빠밤~

 

 

 

 

 

 

 

졸업 축사라는게 졸업축하하고 새로운 곳에 가서도

잘 적응하기를 바란다는 말 빼면

사실 어떻게 적어야 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막 멋들어진 명언 날리면서 하고 싶지만.. 현실은 ... 하하하..

그래서 예시 참고해 보시라고 드리고 싶네요^^

  

 

 

 

 

 

 

 

졸업식 축사나 인사말에서 제일 중요한건 역시

진심이라면 다 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축사의 경우, 보통 어른이나 인생선배, 학교선배들이

하는게 대부분이잖아요^^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진심어린 응원 한마디!

멋지게 준비해 보세요^^*

 

 

 

 

 

졸업식 축사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