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2017년 새해 카드 연하장 :)

그림쟁이 2016. 12. 21. 17:15
반응형

 

 

 

 

 

 

아~ 이제 새해가 이제 10일도 남지 않았어요!!!

이렇게 일년이 후딱 지나가다니~ ㅎㅎ

사실 2016년은 연말의 느낌이 별로 안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좀 즐기는 문화 자체가

줄어든 것도 있는거 같구요.

 

또 항간에 소문으로는

캐롤송 저작권 고발을 하면서

거리에서 울려퍼지던 캐롤송이

싹~ 사라졌다는 소문이.. ㅎㅎ

그래서 그런지 캐롤을 많이 못 들은거 같긴 하네요~

 

뭐 상황이야 어찌됐든 새해는

뭔가 가슴벅차고 희망이 샘솟는 듯한

묘한 힘이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희망과 밝음을 가득 담은

2017년 신상!! 새해 카드

보여드릴게요^^

 

 

 

 

 

 

2017년은 정유년 닭띠인거 아시죠?

귀엽고 동글동글한 닭가족이 인사하는 이미지의 연하장입니다^^

 

 

곧 닭띠해인데 사실 요즘 닭만 보면 불쌍하답니다.

AI때문에 다 살처분되고~~

초기대응만 빨리 했더라도 이렇게까진 아니었을텐데..ㅠㅠㅠ

우리 치킨... 계란... 흑 ㅠㅠㅠ

 

 

 

 

 

 

 

 

또 다른 버전의 새해카드입니다^^

그림 자체도 귀엽지만

복주머니에서 병아리가 튀어나와 있는게

너무너무 귀엽네요~^^

 

 

 

 

 

 

뭔가 청순하면서도 분위기있는 새해연하장 찾으시나요?

딱 여기 있습니당^^

나비와 갖가지 꽃들이

뭔가 희망을 노래하는 듯한 느낌?? ㅎㅎ

완전 제 스탈인듯+__+  

 

 

 

 

 

 

 

 

좀 더 분위기있는 새해 카드를 찾으신다면

이 카드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보여드린 모든 새해 카드는

프린트해서 직접 만들기로 가능하다는 것!

이제 문구점까지 갈 필요 없어요^^

 

 

 

 

 

카드형식 말고도 아래 보이는 것처럼

문구까지 함께있는 DM/메일형 연하장도 있답니다^^

 

 

 

 

 

 

링크 안내해 드릴테니

새해카드연하장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둘러보세요^^

 

 

 

 

 

2017년 새해 카드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