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가족 과학환경신문 만들기 ♪

그림쟁이 2017. 1. 4. 16:31
반응형

 

 

 

 

 

 

 

안녕하세요^0^

우리 아이들 한창 방학때라서

열심히 뛰어놀때네요~ㅎㅎ

요즘 학교에서는 방학숙제 리스트를 보여주고

몇개만 하고싶은 거 선택해서 하더라구요??

우리때는 일단 탐구생활과 일기는 그냥

일단 깔고 시작했는데.. ㅎㅎㅎ

자율성을 많이 강조하는 거 같아요~^^

 

 

그럼 그중에서 많이 하는 숙제는 무엇일까요?

바로 가족신문인데요^^

가족신문 중에서도 환경신문이 참 많아요~

 

 

가족사를 다룬 가족신문은

보통 유치원때부터

1번씩은 해봤었기 때문에

다른 주제를 하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과학환경신문을 선택하는 이유가 참 주제가 많아요~

환경오염은 언제나 핫한 이슈이다 보니 채울 내용도 많고~

아이들에게환경오염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이 선택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족 과학환경신문 쉽게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 )

 

 

 

 

 

4절지 2장으로 눈에 확 띄는

과학환경신문 만드는 방법>ㅁ<

 

프린트해서 오려서 붙이고 내용만 채우면 끝!

완전 완전 쉬워요~

 

위에 이미지는 표지구요.

아래는 펼쳤을 때 이미지예요!

 

 

그리고, 프린트는 어떻게 하냐구요?

바래 이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가정용 프린터로 바로 뽑아 쓸 수 있게

지구나 POP글씨, 각종 아이콘, 글상자 등이

구성되어 있어요^^

다 프린트하셔도 되고,

내가 맘에 드는 것만 쏙쏙 뽑아도 좋겠죠?

 

 

 

 

 

 

 

 

 

 

4절지 1장 구성도 있어요!

내용이 많으면, 2장 작으면 1장~

조절해서 만들 수 있겠네요^^

나만의 가족신문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나는 4절지가 없다! 하는 분들은

A4로 만드는 환경신문을 추천드립니다^^*

4절지를 4조각으로 쪼개놨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디자인도 다양하니 원하는 이미지로 즐겁게

하다보면 어느새 뚝딱! 완성된답니다^^

 

 

 

 

 

 

 

 

 

아래 주소 따라가시면 훨씬 더

다양한 가족신문 이미지

볼수 있어요^0^*

 

 

 

 

 

 

 

과학환경신문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