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재롱잔치피켓 만드는법 ♬

그림쟁이 2016. 12. 16. 18:44
반응형

 

 

 

 

 

 

 

 

아이디어가 반짝! 모두의 시선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재롱잔치 피켓 만드는 법 어렵지 않아요~!!

 

 

먼저 도안부터 보실까용?

 

 

 

 

 

 

 

 

 

엄청 화려한 배경과 글씨라서

시간이 오래 걸린다거나

엄청 비쌀 거라는 생각은 노노노~

 

프린트만 해주시면 이미 반은 완성된것!! OK! 좋았숴~ ㅋㅋ

 

이 응원피켓은 정말 공주님들을 위한 피켓인듯 ㅎㅎ

저도 이런 소리 좀 들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인간재롱문화재~!!

왠지 얼쑤~ 하고 한자락 나올것만 같은 느낌 ㅎㅎ

근데, 너무너무 귀여운건 왜죠? ㅠㅠㅋㅋ

 

 

이런 귀여운 이미지들도 프린트해서

쓱싹쓱싹 오린 후에 붙여주기만 하면 된다는 사실!! 

 

 

 

 

 

 

 

 

 

여기에 이름이 한글에서 출력한 기본검정 글씨만

매력 없겠죠?

우리 아이 이름 부분은 다른 POP글씨로

따로 요청도 가능하다는거!!

24시간내에 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하나씩

작업해서 파일로 받아볼 수 있다는 거+__+

진짜 깜놀할만하죠~?

 

 

 

 

 

게다가 내일 당장 재롱잔치피켓이 필요해도

걱정은 노노노노~~

프린트만 해주면 된다니까요+_+

 

 

 

재롱잔치피켓 만드는법

어렵지 않죠?

링크해드릴테니 꼭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 보세용^^

 

 

 

 

재롱잔치피켓 만드는법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