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크리스마스 가렌드 초간단 만들기 도안 :)

그림쟁이 2016. 12. 12. 15:20
반응형

 

 

 

 

 

 

 

 

안녕하세요^0^*

크리스마스가 2주 정도 남았네요~

재밌는 성탄절 계획있으신가요?

저는 이불과 귤과.. 티비특선영화와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

이불밖은 위험하니까요~ ㅎㅎ

 

 

요즘에는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장소를 빌리거나 집에서 홈파티 많이들 하시죵?

그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예쁜 크리스마스 가렌드 도안을 준비했어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과

귀여운 눈사람이 어우러진 가렌드장식이예요>ㅁ<

정직하게 쓰여있는 메리크리스마스 글자가

눈에 확띄고 예쁜거 같아요^^

 

꼭 집이 아니라 가게나 학교, 기관 등

실내에 인테리어가 필요한 곳

어디에나 사용하면 참 좋겠죠? ㅎㅎ

 

 

 

 

 

 

알록달록 밝은 느낌의

크리스마스 가렌드입니다!

진짜 파티 분위기에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글자가 아닌 크리스마스 아이콘으로 장식된 가렌드예요^^

글자가 없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인듯!

가렌드를 3줄로 하니까 풍성하고 꽉차보이는 느낌이예요~

매달랴있는 있는 산타가 너무 귀엽네요>ㅁ<

 

 

 

 

 

 

 

뭔가 .. 크리스마스 가렌드의 정석같은 느낌?

통통한 MERRY CHIRISTMAS 글자가 넘 귀엽네요

심플하게 분위기내고 싶으신 분들게 추천해 드려요^^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가렌드~

물론, 어른이 색칠해도 됩니다^^;;;

아이들과 재밌게 색칠하면서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야기도 도란도란 나누고~

집 벽에 붙여 놓으면 볼때마다 기분좋고~

생각만 해도 흐뭇하네요^^

 

 

 

 

크리스마스가렌드도안 말고도

다른 크리스마스 자료들이 있으니까

천천히 한번 구경해 보세용^^*

 

 

 

 

 

크리스마스가렌드도안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