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 예쁜 크리스마스이미지 프린트해서 만들기!

그림쟁이 2016. 12. 8. 14:36
반응형

 

 

 

 

 

징글벨~ 징글벨~~ ㅎㅎ

이제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채 한달도 남지 않았네요^^*

설레이면서도 뭔가 허무한 이 기분 멀까요.. ? ㅋㅋㅋ

나이를 먹어간다는 건 슬프지만,

연말은 어쨌든 신나는걸로~^^

크리스마스카드나 만들면서 기다려야겠어용ㅎㅎ

 

 

저는 거의 매년마다 주위사람들이나 가족들에게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내주곤 하는데요.

그냥 색지에다 그리거나 만들기도 하는데

어느덧 한계를 느끼던 찰나~!!

 

 

예쁜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들이

가득한 곳을 찾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_+!!

 

 

 

 

 

 

 

겉지랑 속지로 이루어진 2장짜리 크리스마스 카드!

딱 기본 카드 모양이죠? ㅎㅎ

눈사람들이 너무너무 귀여운거 같아용>ㅁ<

이런 건 쓱싹 잘라서 만드면 10분이면 뚝딱 다 만들수 있어용~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루돌프양...(군?) ㅋㅋ

동그랗고 빨간코가 매력적이네요 ㅎㅎ

다 만들면 선물상자 껴안고 있는 루돌프네요~

아이디어 완전 짱~+_+)b

모양이 있는 크리스마스 도안이라서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지난해, 올해 컬러링북 열풍이었죠?

이번엔 카드를 직접 색칠해서

만들어 보는 건 어떠세요? ㅎㅎ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크리스마스 카드가 될거 같아요^^

 

 

 

 

 

 

색칠할 수 있는 카드 중에 요건 또 다른 도안~

트리보다는 좀 더 그림이 간단해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들이

색칠해서 만들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