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유치원 봄 환경판] 신학기 환경구성 꾸미기 ♪

그림쟁이 2017. 2. 9.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입춘도 지났는데 날씨가 다시 쌀쌀해 졌네요!

그래도 꽃샘추위라고 믿고

어서 봄이 오길 기다려봅니다^^*

 

제가 몇일전에 유치원 어린이집 봄 환경구성

도안과 이미지들 소개해드렸었죠?

오늘은 그 바로 2탄!!입니다^0^*

 

 

 

 

 

먼저 대기환경판입니다!

미세먼지나 황사 등 유해공기가 많은 날에는

외출을 삼가해야 하는 상식!

알고 계시지요?

아이들한테는 작은 부분도

예민하게 반응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대기환경판을 만들어서

그날의 날씨에 따라 표시해주며

바깥활동을 체크하는 용도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꽃요정 캐릭터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새싹이미지가 싱그러워 보이는

원훈판입니다^^*

원훈POP글씨말고,

반훈으로도 프린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칭찬판 도안이예요 ^---^

알록달록하니 완전 제 취향저격!! ㅎㅎ

분명 칭찬판인데, 마치 색깔놀이처럼

아이들이 알록달록한 색감에

빠져들거 같아요 ㅋㅋㅋ

 

 

 

 

 

이 모든 환경구성 도안들은

프린트해서 간편하게 만들수 있다는 사실!

이미 알고 계시죠? ㅎㅎ

 

 

 

신학기 환경구성~

예쁘고 더 쉽게 만들어 보세요^^

 

 

 

 

 

 

 

유치원 봄 환경판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