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초등학생 가정현장체험학습보고서 양식 ♪

그림쟁이 2017. 1. 23. 1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부터 이번 주까지 눈도 펑펑내리고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네요ㅠㅁ

모두모두 건강관리 잘하셔욧!!

여름은 쪄죽고, 겨울에는 추워죽고~ㅎㅎ

얼렸다 녹였다 과메기가 따로 없네용 ㅠㅠ

 

 

아무리 추워도

우리아이 겨울방학 숙제는 해야겠지요? 흐흣

오늘은 가정현장체험학습보고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텐데요!

 

 

말그대로 가정에서 어떠한 현장체험을 하고

있었던 일이나 결과, 느낀 점 등에 대해서

작성하는 보고서입니다~!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하나씩 살펴 볼까요??

 

 

 

 

일반적인 체험학습보고서 양식이예요.

어떤 체험을 하던지 무난하게 쓰일 수 있어요!

디자인으로 봤을때는 산이나 바다와 같은

자연체험이 딱 좋을 거 같아요^^ 

 

 

 

 

 

 

 

 

추운겨울, 갈 곳도 없다 할때

도서관 탐방 어떨까요? ㅎㅎ

따뜻한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보고서도 쓰고^^* 일석이조네요!  

 

 

 

 

 

 

 

가족여행보고서는

가족끼리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다녀온 후

 작성하는 보고서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여행을 하는 것도

다 체험이고 추억이니

겸사겸사 겨울여행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용? ^^

 

 

 

 

 

 

 

아니면 비행기타고 슝~

해외여행보고서도 있어요!

아무래도 여행일정이 최소 2박3일정도는 되다보니

보고서 작성할 공간도 넉넉하니 여유있게^^

 

 

 

 

 

 

 

 

 

집 가까이에 있는 미술관이나 박물관 관람도 좋죠!

예술적 감각, 역사적 지식 키워주고,

멋진 견학보고서 양식과 함께

방학숙제도 끝내고^^

 

 

가정현장체험학습보고서(하. 이름기네요..ㅎㅎ)

취향에 따라 장소에 따라

알맞게 예쁜 양식 골라 써 보세요^^*

 

 

 

 

 

가정현장체험학습보고서 양식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