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어린이집 환경구성 :) 촉감판 만들기

그림쟁이 2017. 1. 25.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느덧 2017년의 1월의 흘러가고 있어요!!!

아 너무 빠르네요 ㅠㅠ 흑흑

이제 설날이 지나면 2월,3월이 되고

곧 새학기가 시작이 되겠죠?

 

이맘때쯤 새학기를 준비하기 위한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들께서 엄청엄청

바쁘실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도움이 되고자 오늘 준비한 건

바로 촉감판 만들기 도안을 준비했답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쏙~

촉감판 양식으로 들어왔네요!

만져보아요 POP글씨와 깜찍한 동물들~

이 동물촉감판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환경판 도안들은 보시는 것처럼

A4 한장 한장에 이미지가 나눠져 있어

원하는 페이지 프린트해서 자르고 붙이면 끝~!!

물론, 집에 가지고 있는 프린트로 그냥 뽑으시면 되요~

 

 

선생님들께서 만드시는데

시간도 굉장히 많이 걸리시잖아요!

제 친구 중에서도 유치원 선생님이 있는데

전화하면 매일 토끼 귀 자르고 있다 그러고

곰 만들고 있다 그러더라구요...ㅎㅎ

 

 

요렇게 예쁜 도안이 있으면

힘들게 하나씩 만들 필요가 없겠지요^^?

 

 

 

 

 

 

또 다른 디자인의 촉감교구 양식 하나 더 보여드릴게요~  

기차디자인의 환경판이예요~^^*

마치 동화속 나라로 갈 듯한 느낌의 기차네요^^

 

 

 

 

 

 

이것도 역시 프린트형식으로 나눠져 있어서

쏙쏙 프린트만 하면 끝이죠~ ㅎㅎ

 

 

촉감판에 실제로 붙이는 재료는 워낙 다양해서

가지고 계신 재료들을 활용하시면 되요!

뿅뿅이, 수세미, 수수깡, 골판지, 찍찍이,

사포, 글리터펠트, 나무, 고르크판 등등

환경구성할 때 쓰시던 재료를 활용하면 좋겠죠? ㅎㅎ

 

 

지금 보여드린 촉감판 이외에도

어린이집 환경구성을 위한 다양한 환경판이 있어요!

링크 걸어드릴테니 꼭 한번 둘러보세요^^*

 

 

 

 

 

 

촉감판만들기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