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어린이집 신학기 환경구성 꾸미기 자료 ♪

그림쟁이 2017. 2. 2. 18:26
반응형

 

 

 

 

 

 

 

 

 

 

 

안녕하세요^0^*

오늘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구성 꾸미기 자료 준비해봤어요!

신학기 때마다, 매 계절마다, 행사마다

환경구성 하느라 많이 힘드셨죠? ㅎㅎ

 

오늘은 간편하게 시간을 단축해 주면서

퀄리티는 업업!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봄 환경구성 도안으로 준비했어요^^!

 

 

 

 

 

 

 

영역판이 너무 무 이뻐요>ㅁ<

색감이며, 요정 이미지들이 진짜 봄봄해서

벌써 봄이 온 느낌이네요^^*

신학기 환경구성으로 진짜 딱이죠?

알록달록 POP도 맘에 들어요~

 

 

 

 

 

 

 

 

 

 

 

이거슨 하루일과표!

이것도 영역판 도안이랑 마찬가지로

봄 분위기의 요정들과 동물들

이미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런 하루일과표 벽에 걸어놓기만 해도

원 분위기가 화사해질 거 같네요!!

 

 

 

 

 

 

 

 

꽃과 나비, 요정들이 어우러진 생일판!

기존의 생일판은 사각 형태의 2절, 4절지를 많이 활용하는데

꽃바구니 모양의 생일판은 어떠신가요?

 

가지고 계신 컬러프린트기로 출력한 뒤,

잘라서 붙이기만 하면 되니까

만드는데도 전~혀 부담 없어요!

 

 

 

 

 

 

 

 

날짜판도안입니다>ㅁ<

요정들이 기차를 타고 있네요^^*

환경구성 이미지들이 온통 초록초록 상큼상큼해서

보고있는 저도 기분이 막 좋아질 정도네요~ ㅎㅎ

 

환경판 이미지나 컨셉이 통일되어 있어서

이 기회에 깔맞춤(?)으로 다 만들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까지 드네요^~^

 

 

 

 

 

유치원 어린이집 신학기 환경구성 꾸미기!

감상 재미있게 하셨나요?^^

더 좋은 이미지들은 아래 링크 클릭!

하시면 됩니다^^

 

 

 

 

 

 

신학기 환경구성 자료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