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쁜 편지지 만들기 도안으로 편지 준비하세요!!

그림쟁이 2017. 2. 15. 00:30
반응형

 

요즘에 손편지 쓰는 분들이 많이 없으시죠?

하지만 저는 여전히 편지지를 고집하고 있는 1인 이에요!

 

제가 편지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말하기 힘든 말도 편하게 전해 드릴 수 있구요.

 

그리고 어떤 때는 정말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솔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저는 아직까지도 편지 쓰는 것을 많이 좋아해요^-^

 

 

오늘은 편지지를 구매 할 필요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쁜 편지지 만들기 도안을 소개해 드려요~

 

편지지들이 너무 예뻐서 너무 깜놀깜놀 했어요!!

그럼 편지지 도안들 한번 보실 까요?

 

 

 

 

예쁜 봄편지지 도안 이에요.

봄 느낌을 담아서 나비가 날아다니는 편지지 디자인 예쁘죠?

이쁜 봄 편지지로 완전 강추해요!!

 

 

 

 

생일 편지지 도안 이에요.

이 도안도 이쁜 편지지로 뽑고 싶었어요.

왜냐면 무료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이뻐서요.

 

생일인 친구들에게 편지 쓸 때 활용해 보세요^^

 

 

 

 

사계절 이쁜 편지지를 찾는다면,

여름편지지와 가을편지지 도안에서 이용 할 수 있어요.

 

원하는 디자인 고르고 프린트만 하면은 끝!!!

이쁜 편지지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편지지~

일명 사랑편지지 도안 이에요.

 

이쁘죠?

 

"사랑합니다." 라는 문구도 너무 예쁘구요^^

캘리그라피 글씨체로 되어 있는 디자인들이 하나하나 예뻐요.

 

오늘은 이쁜 편지지 만들기 도안을 소개해 드렸어요!!

 

무료 편지지 도안 많이 프린트해서 이용하세요~

 

 

▼▼▼▼▼▼▼▼

[무료 편지지 도안 더보기]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