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영어일기쓰는법] 영어로 쉽게 일기 쓰기~★

그림쟁이 2018. 8. 13. 14:50
반응형

 

 

오늘은 초등숙제 양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영어일기 쓰는 법 이예요.

 

정말 쉽게 쉽게 쓰는 영어 일기 쓰기~

함께 보시죠^^

 

영어일기를 쓰는 것이 참 어려운데요.

몇가지 쉬운 패턴만 알면 또 쉽게 쓸 수 있는 것이 영어일기 예요.

그리고 영어일기는 몇가지 패턴과

영어 예문 몇가지를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쓸 수 있어요.

 

영어 일기에 자주 등장하는 패턴 몇가지 알려 드릴게요.

 

 

*영어 일기 쓰기 문장 패턴*

 

I went to 장소 : 나는 ~ 장소에 갔다

We went to 장소 : 우리는 ~ 장소에 갔다

 

I was 감정 : 나는 감정을 느꼈다

 

There are 복수명사 : ~이 있다

There is 단수명사 : ~이 있다  

 

간단하지만 영어일기에 자주 나오는 패턴이예요.

활용해서 일기 써보세요^^

 

 

>>영어일기 샘플 모음<<

그리고 영어일기 주제별로 참고할 수 있는 예문이 있어서 소개해 드려요.

 

학원을 다녀왔던 이야기에 대해서 쓴 영어일기에요.

일기는 그날 있었던 일을 쓰다보니

학원이라는 주제로 일기를 쓸 수도 있겠네요.

 

예문을 보면서 따라서 써보면 쉽게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방학시작을 주제로한 일기예요.

방학을 시작하고 처음 쓰는 일기는 대부분 이 주제일 거라고 생각되네요.

다양한 주제를 따라서 써보면서 나중에는 나만의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여름 방학 일기다 보니 배탈이야기도 있네요^^

아이들에게 흔하게 일어나는 주제들이 많아서

일기 쓰기를 하면서 다양한 주제로 문장을 배울 수 있겠어요.

 

 

 

마지막 주제는 내 생일인데요.

정말 빠질 수 없는 주제네요^^

 

영어일기를 처음부터 문법부터 배우려고 한다면

너무 너무 어려워요 ㅠㅠ

 

처음에는 모방을 하듯 패턴을 익히는 것 부터 따라해 보세요.

그것이 가장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예요.

 

오늘 알려 들린 일기 쓰는 법 참고하셔서

영어일기 아주 쉽게 써보시길요!!

 

>>일기 예문 모음<<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