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초등학교 진로체험보고서쓰기

그림쟁이 2018. 7. 11. 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가 물러가고 아주 핫!핫!핫여름이 왔네요~

으아.. 열대야 때문에

잠 설칠 생각하니 벌써부터 무섭네요.. ㅠ

 

저번 주말에 아이의 방학숙제를 해결하고자

애들 고모회사에 잠시 들렀어요.

 

여름방학숙제가

진로체험보고서를 쓰는 거였거든요^^

 

 

 

 

 

>>>진로체험보고서양식<<

 

 

 

 

우리애 꿈이 캐릭터디자이너입니다^^

아직까지는요~ㅋㅋㅋ

 

아이들 꿈은 워낙에 자주 바뀌는데

고모가 캐릭터디자이너가 그런가..

꽤 길게 이어져 오고 있는 중입니다-_-ㅎㅎ

카톡이나 라인 캐릭터들의 영향도 큰 것 같구요ㅋ

 

 

 

 

 

 

 

고모랑 신나게 얘기하고

저녁도 먹고 돌아와서

직업체험보고서를 프린트했어요~

디자인들이 깔끔하니 맘에 드네요^^

 

 

 

 

 

 

여기에서 필수적으로 구성되어야 하는 부분은

제목(되고싶은직업), 날짜, 장소, 함께한사람

체험내용, 느낀점 등이랍니다^^

 

 

예문을 보니까 직업군에 대한 인터뷰 방식도

한번쯤 쓰면 재미있을 거 같네요~

 

 

 

 

 

 

어떻게 써야할 지 정말 모르겠다면

예문이나 다른사람이 쓴 것을 참고해봐도

좋을 듯 싶어요^^*

 

하지만, 의미없이 베끼는 것은

아이에게나 엄마에게나 절대 안되요ㅠㅠ  

 

 

 

 

 

본인이 작성한 보고서.. ㅎㅎ

 

내일 되면 까먹는다고

바로 쓰고 자라고 시켰더니

완전 귀찮고 피곤한 게 글씨에서 묻어나옴.

점점 글씨가 날라감... ㅠㅠㅠㅠ

 

 

이번 여름방학숙제 최우수상

물건너 갔네요ㅠㅠㅠㅠ 어흑

내가 할 수도 없고..

 

 

 

어쨌든, 이렇게 또 방학숙제 하나 해결^-^!!!ㅎㅎ

 

 

보고서 디자인은 상단에 링크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