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방학숙제 독서록 니즈폼으로 해결!!

그림쟁이 2018. 8. 2. 14: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창 아이들이 여름방학이 되면서

재미있게 뛰어놀고 있을때죠?

하지만, 저는 방학숙제 걱정에 항상 걱정이 앞섭니다.. ㅠㅠ

매년 방학 끝나갈 때 부랴부랴 하다보니

제대로 못해줘서 속상하기도 하고해서

미리 준비하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생각만... -_-ㅎㅎ)

 

 

 

 

 

 

이번 숙제는 독서록작성인데요.

저는 니즈폼에서 거의 해결한답니다.

 

물론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ㅎㅎ

 

 

 

 

 

 

각종 학교숙제이나 가족신문, 보고서양식

완전 방학숙제 끝판왕^^

 

그 중에서도 독서록양식이 정말

다양하고 꼼꼼하게 갖춰져 있어서

애정한답니다~

주제들도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거

보이시나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예쁜 디자인에다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예문이나 샘플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쓸려면

어떻게 써야할지 막막한데

가이드가 있으니까 확실히 빨리 쓰더라구요.

 

 

 

 

 

 

기본적인 독후감쓰기부터

도서목록, 내용파악하기

등장인물탐구, 주제가만들기,

이야기만들기, 4컷만화만들기까지..

 

아이들의 뇌를 말랑말랑하게

자극시켜줄 다양한 주제의 독서활동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꼼꼼하고 세심하게 항목들 따라서

하나하나 채워 나가니까

나중에 우리애도 자기가 했지만

정말 뿌듯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좋은 건

저를 포함해서 아이도

숙제에 대한 부담이 많이 줄었어요!

 

인터넷보고 다른 사람이 한거 보고 따라하는것도 힘들고

아무리 예쁘게 할려고 해도 안되서 짜증나고 힘든데

 일단, 기본이 갖춰진 상태라서 수월하고

엄마가 보기에도 디자인이 예쁜 게 많아요ㅎ

아이도 좋아하구요ㅎㅎ  

 

물론, 그렇다고 절대 베끼는 건 아닙니다~

그래서도 안되구요!!

샘플은 '이런 형식으로 작성하면 되겠구나.' 와 같이

참고적인 역할에만 사용한답니다!!

나머지는 아이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 줘야죠^^

 

 

 

 

 

 

독서록만들기

고학년용, 저학년용 다 있으니

한번 살펴 보세요^^*

니즈폼이 있어서 저는 진짜 손도 덜가고

많이 수월해 졌어요~^^

 

 

 

그럼 방학숙제 멋지게 만드시고

폭염에 건강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