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여름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

그림쟁이 2018. 7. 6.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시무시한(?)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이들이랑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좋지만

그만큼 해야할 것도 많은 게 사실.. ㅠㅠ크흡

 

매년 여름방학이 시작될 때쯤 빠지지 않고 하는 게

아마 여름방학계획일텐데용ㅎ

정말 이건 몇십년이 흘러도 빠지지 않을 듯^^

 

멋진 방학계획을 위해서

아주 예쁜 생활계획표양식을

프린트했답니다!!!^^

 

 

 

 

 

도안은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여름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계획표예요^^*

이름과 기간, 목표를

따로 쓸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니

초등학교 저학년이 쓰면 딱 좋을 거 같네요

 

 

 

 

 

 

 


다음 디자인은 무엇일까요~

두구두구두구~ㅎㅎ

 

 

 

 

 

 

 

해바라기 이미지가 참 예쁜 도안이네요^^*

벽에 붙여 놓으면 포인트도 되고 이쁠 거 같아요!

 

이름 적는 란과

방학동안 이것만은 꼭 지키기! 가 있어서

목표가 있는 여름방학계획을 세울 수 있겠지요?^^ 

 

 

 

 

 

 

요건 주간생활계획표인데요~

첫째 줄려고 뽑았답니다^^

 

고학년이 되니 방학때나 시험때가 되었을 때

공부계획표나 위클리다이어리

종류가 유용하게 사용되더라구요.

 

무지개 색깔로 심플하게 되어 있어서

우리 애도 기분좋게 작성할 거 같네요^^

 

 

 

 

 

+ 요건 보너스~

 

 

 

우리 딸래미가 직접 만든

여름방학계획표...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1학년이니 현실성없이

목표만 가득할 때이긴 하지만 이건 너무... ㅋㅋ

스케줄이 무슨 방탄소년단보다 더 잘게

쪼개어져 있는 거 같아요.

저 같으면 숨도 못 쉴듯ㅎㅎ

 

정말 하루에 책 다섯권을 읽을 수 있을까..-_-

만화책 다섯권이 아니고?? ㅋㅋ

부디 하루라도 잘 지켜다오!!ㅠㅠ ㅋㅋ

 

 

딸래미 방학계획표보고

정말 빵터진 하루였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