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초등학교 수학신문만들기

그림쟁이 2018. 7. 5. 1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마비와 함께 촉촉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 애가 이번에 가져온

학교숙제가 있어요.

바로 수학신문인데요.

 

신문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ㅠㅠ

저번에는 가족신문에 방학때는 영어신문까지

만들었었는데... ㅋㅋㅋ

전 학교숙제가 참 무서워요^^

언제쯤 졸업하려나~

 

 

 

 

손재주가 없다보니

도안은 니즈폼이라는 곳에서

프린트했답니다^^

 

 

 

>>수학신문도안보기<<

 

 

 

 

유치원에서 초등학교 사이에

애 둘이상 있으신 맘들에게는

완전 강추합니다!!ㅋㅋㅋㅋ

애들거 쓸 거 참 많더라구요~

 

 

 

다시 숙제로 돌아와서ㅎㅎ

 

 

 

 

프린터로 출력했어요.

한글파일이랑 워드파일로 제공하고 있어서

원하는 파일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컴퓨터로 작성해서 제출하면 참 좋겠지만

아이들 숙제는 무조건 하나씩 하나씩 

손으로 써야 합니다.. ㅠㅠ

 

 

 

 

 

 

수학박사 OOO

타이틀이 참 귀엽네요^^

 

안에 틀이 다 그려져 있어서 편합니다~ㅎㅎ

글상자는 고정되어 있고

'알수록 신기한 수학공식들' 같은 제목은

수정 가능해요^^

 

 

 

 

 

 

총 3장으로 되어 있구요.

코너(?)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변경 거의없이 그대로 출력했어요.

 

 

 

 

 

 

아랫 부분에 숫자0이 깜짝 놀라고 있네요ㅎㅎ

아고 귀여워라 ㅎㅎ  

 

 

 

 

 

 

 

 

수학공식들이야 뭐 인터넷 찾아봐도 나오고

교과서에도 있으니까 쉽게 작성 가능합니다~

근데 칸이 조금 좁은 듯??

 

 

 

 

 

좋아하는 수학자에 붙일 사진도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프린트했어요^^

정말 인터넷 없이는 못살겠네요ㅎㅎ

 

이 분이 누군지 아시나요?

바로 가우스입니다!!

 

수학시간에 많이 들어본 것 같긴 한데

이렇게 다시 보게 되다니(?) ㅋㅋ   

 

 

 

 

 

이 분은 바로 그 유명한

피타고라스...!!

 

 

 

 애들숙제 같이 하다보니

저도 학창시절 돌아가서 다시

공부하는 느낌이네요^^*

 

 

그나저나 이 숙제는 언제쯤 완성이 될까요...-ㅁ-

우리 애 그림 정말 못 그리는데

수학만화도 그려야 돼요ㅋㅋㅋㅋㅋ

졸라맨으로 합의봐야할 듯ㅎㅎ

 

 

그럼 아이와 함께 열심히 숙제하시는

모든 부모님들 파이팅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