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생일축하카드만들기~!!

그림쟁이 2018. 7. 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비가왔다가 햇빛났다가 푹푹찌고~

밤에도 더웠다가 추웠다가

종잡을 수가 없네요~

그저 이럴 땐 역시 집이 최고다라는

생각 밖에는.. ㅋㅋ

 

 

제 친구가 몇일 뒤에 생일이예용!!

그래서 특별히 생일카드 준비+_+)/

 

 

생일축하카드도안은 여기에서

프린트했어요. 참고하세요~

 

 

 

 

↓ ↓ ↓

 

 

 

>>생일축하카드 보러가기<<<

 

 

 

 

 

 

프린트하는 중~

어떤디자인인지 감이 오시나용?ㅎㅎ

 

 

 

 

 

 

 

짜잔!!

친구를 위해 특별히 감성문구가

아련아련하게 터지는 생일축하카드예용>ㅁ<!!

 

 

 

 

 

종이가 좀 노랗죠?

요즘에는 이런 팬시페이퍼나 프린트용지가

굉장히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옛날에는 촌시러운

빨주노초 무지개 색깔이었던 거 같은데.. ㅎㅎ

 

제가 쓴건 빈티지라고 적혀있네요!

약간 옛날 붕어빵종이?

A4크기 누런편지봉투?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선을 따라 카드를 잘라 주세요~

제 전용 칼질하는 책상인데

너무 오랫동안 써서

책상이 너무 무서워 보이는구나...ㅎㄷㄷ

저 나쁜 사람 아닙니다.. ㅠㅠㅋㅋㅋ

 

 

 

 

 

 

 

다 잘랐다~~

왼쪽에는 속지, 오른쪽에는 겉지예요.

괜히 누런색으로 했나-_-

뭔가 때탄 거 같아요ㅋㅋㅋ

 

 

 

 

 

 

 

반으로 접을 때 꿀팁!!

접는선에다가 자를 대고 살짝만 접어주면

접은 표시가 생기는데..

자를 빼고 접은 표시따라 반으로 접어주면

진짜 깔끔하게 접혀요! 

 

보통 손으로 맞춰서 접다보면

삐뚤해지기도 하고,

막 울퉁불퉁해지잖아요!

 

 

 

 

 

짜라잔~~~

 

지금 보니까

누런색 하길 잘한 거 같음!! ㅎㅎ

만드는 동안 마음이 2만번

왔다갔다 했음ㅋㅋㅋ

 

이제 속지를 겉지 안에 딱풀로 붙여주면 끝~

속지 전체를 풀로 붙이면

제대로 안 열리거나 안 닫힐 수 있으니

접힌 부분을 중심으로 반정도?만 발라 주세요!

 

 

 

 

 

 

'오늘 그대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사람'

감성열매가 떨어지는 소리.. ㅋㅋㅋ

친구가 좋아하겠지용?ㅎㅎ  

 

 

 

 

 

 

하트 안에다가 내용을 채우면 된답니다!

뭐라고 쓰지....-_-?;;;

 

 

 

 

그리고 그냥 일러스트가 아니라

약간 캘리? 손글씨?처럼

직접 쓴 듯한 수제생일카드 느낌이라서

되게 맘에 들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또 올게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