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1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예문 모음~

그림쟁이 2016. 11. 30. 17: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이제 11월달도 가고, 12월달이라니!!! ㅠ_ㅠ

이렇게 또 한 살 먹네요~ㅋㅋ

12월 되니까 왜 이렇게 행사가 많고 바쁜지 ㅋㅋ

바쁘신 선생님들을 위해 오늘은 12월 가정통신문 준비했어요!

 

 

 

 

 

 

역시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산타잔치가 있지요? ㅎㅎ

배경디자인 너무 이쁘네요 ㅎㅎ

진짜 산타잔치에 딱이네요~^^

 

예문도 한번 살짝 엿볼까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각 가정에도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이

함께하는 기쁜 12월 되시기 바랍니다^^

 

 

 

 

 

 

졸업하기 전에 떠나는 졸업여행~

당연히 학부모님께 가정통신문을 보내드려야죠!

 

 

 

예문도 참고해 보세요^^

 

 

밝고 씩씩하게 성장한 우리의 아이들이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아이들에게 졸업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OOO으로 졸업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졸업여행 다녀왔으면 졸업사진도 찍어야죠~

아~ 할일 참 많네요 ㅠㅠ

 

 

 

이제 새출발을 하게 될 우리 아이들의 즐거웠던 추억을

남기고자 졸업사진 촬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진행이 될수 있도록 신청서를 O일까지

원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매달 매주마다 가정통신문 쓰는것도 일이네요ㅠ~ㅠ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인사말 예문이 더 필요하시면

아래 사이트 참고하세요^^*

 

 

 

 

 

1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