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영어 필기체 연습하기!

그림쟁이 2016. 11. 25. 17:09
반응형

 

 

 

 

 

 

 

 

요즘 캘리그라피나 손글씨 보면

필기체가 너무너무 개성있고 이쁘죠? ㅎㅎ

저 같은 악필은 웁니다.. ㅠㅠㅠ 흑흑

그중에서도 제일 부러운게 영어필기체인데요~

뭔가 영어로 끼적이면 더 멋진 것만 같은 그런 기분? ㅎ

뜻은 알수 없지만, 뭔가 심오한 뜻이 있을것 같은

그런 느낌의 단어여야 하죠! ㅋㅋㅋ

 

요즘 영어필기체 연습하시는 분들 종종 봤는데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따라해볼수 있는

영어필기체따라쓰기 소개해 드릴게요!!

 

 

 

 

 

 

 

표지부터가 열어보고 싶게 두근두근 ㅋㅋ

아 참, 지금 보여드리는 건 책의 형태가 아니라

프린트해서 사용하는 거랍니다^^

물론, 엮으면 책이 되죠~!!

 

 

 

 

 

 

 

 

 

 

 

 

그냥 내용 자체를 통째로 가져 왔어요 ㅋㅋㅋㅋ

따로 벽에다 붙여 놓거나 따라쓰기도 해볼 수 있게 부록표도 포함되어 있구요! 

A부터 Z까지 야무지게 하나씩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진짜 기초부터 쉽게 쓰기가 가능해요^^!!

 

 

영어필기체따라쓰기 연습하고 싶다면

바로 고고씽하세요!!^^

 

 

 

영어 필기체 연습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