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군인편지지♥ 센스쟁이 곰신의 애정듬뿍 편지지 모음~

그림쟁이 2016. 7. 1. 1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미지 세상 입니다^^

오늘은 군화를 위한 애정듬뿍 편지지를 소게해 드립니다.

센스쟁이 곰신이라면, 편지지로도 애정표현을 아주 듬뿍 담을 수 있어요.

 

예전에 저는 그림도 그리고 사진도 붙이고,,,

스티커도 붙이고 했습니다~

글로 표현하기에는 애정이 너무 넘쳤거든요^^

 

지금은 꽃신을 신었지만, 아직까지도 남친은 말합니다.

그때 편지 받을 때 진짜 힘되더라고,,,

초반에는 정말 너무 보고싶어서 편지 받는 낙으로 살았다고,,,,

 

 

훈련도 힘들지만 떨어져서 보고싶은 마음,,,

그리고 혹시나 곰신이 떠나갈까 불안한 마음,,,,

 

저는 편지지에 저의 애정을 듬뿍 담아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애정전선에 아무 문제 없이 꽃신 신었습니다^0^

 

 

 

다른 곰신님들도 애정전선에 문제 없이 예쁜 꽃신 신으시길 바래요~

제가 이용했던 애정 듬뿍 편지지들 소개해 드릴게요^^

 

 

 

1. 꽃신 신겨주는 날까지 기다릴께~

 

 

첫번째 편지지는 맨처음 편지를 썼을 때 보냈던 편지지예요.

요편지 제마음을 전하기에 정말 좋았던 편지지랍니다^^

 

실제로 군화였던 남친도 기다려 달라는 말 하기가 참 미안했는데.

이렇게 먼저 말해주니 너무 고마웠데요~

 

 

 

 

 

2. 보고싶은 너에게 사랑을 가득담아~

 

 

 

두번째 편지지는 훈련소 끝나고 자대배치 받고 보냈어요^^

자대 배치 받고 전화도 바로 왔었는데...

 

편지지들 보니까...예전 생각 나네요~

편지 쓸때,,, 보고싶다는 말 정말 수없이 쓴 것 같아요....

다른 곰신님들도 보고싶다는 말 수없이 쓰고 있으시겠죠...

편지지로 요렇게 표현을 해도 좋아요.

 

 

 

3. I love you 편지지

 

 

요거는 미니 편지지예요~

일병되고 소포 한창 보낼 때 미니 카드 종종 써서 보냈어요...

언젠가 부터 저는 편지 보다는 전화가 편하고 점점 편지도 줄더라구요 ㅋㅋㅋ

 

다른 곰신님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

 

 

 

4. 알약 편지지

 

 

알약 편지지 재미있으라고 보냈었지요.

가끔씩 요런 재미도 괜찮은 것 같아요^^

 

군인편지지 요렇게 구성해서 많이 보냈답니다.

그 외에는 색색깔의 편지지를 많이 이용했어요~

 

 

 

 

5. 스케치북 편지지

 

아까도 말했던 것 처럼 이제 상병되고 이러면,,,

남친도 어느 정도 적응하고 저도 사회생활로 바쁘고....

편지지가 미니편지로 쓰게 되더라구요^^

 

남친이가 군대에 가서 편지지 쓸일이 많다면 한번 활용해 보세요~

곰신 편지지로 아주 딱이예욥!

 

 

이상 군인, 곰신편지지 소개해 드렸어요.

편지지 사이트는 여기 있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들어가 보세요^-^

 

↓↓↓↓↓↓↓↓

[편지지 도안 모음]

 

 

 

이미지출처: 니즈폼

반응형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아 프린트 선긋기연습장 자료  (0) 2016.11.28
영어 필기체 연습하기!  (0) 2016.11.25
4월 환경판(출석판, 생일판, 투약함)  (0) 2016.04.06
졸업카드만들기  (0) 2014.02.13
초등학교학생회장선거연설문  (0) 2014.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