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초등학생 방학숙제~ 일본여행보고서 작성하기!

그림쟁이 2017. 1. 16. 11:18
반응형

 

 

 

 

 

 

 

 

날씨가 엄청엄청 춥네요~ >ㅁ<

따뜻하다가 갑자기 왜 이럴까요 ㅠㅠ 흑흑

우리나라 뿐만 아니고, 이탈리아 쪽에도

원래 10도 이하로도 안 내려가는데

이상기후로 폭설 내리고 난리도 아니더만요...

저도 이런 추운 날에는 그냥 애들처럼 방학하고

집에서 드러누워 쉬고 싶네요ㅠㅠㅎㅎ

 

 

 

자녀를 두신 분들은 이런 추운 겨울이라도

방학을 이용해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심어주기 위해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다른 아이들 다 해외로 비행기타고 다녀오는데

그냥 국내만 다녀오기도 그렇고..

길게 가자니 시간과 비용이 안되고 ㅠㅠ

그럴때 가장 좋은 건

일본여행이 아닐까 싶어요^^

 

 

가깝고도 먼 나라~

 비행기로 2시간 정도면 갈 수 있고

전반적인 음식이나 문화가 비슷해

아이들도 현지적응에 어려움이 없죠.

 

 

그리고 겨울방학에 특히 일본가족여행을

많이 떠나시는데

아무래도 뜨끈뜨끈한 온천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아~ 온천가고 싶네요~~

 

 

 

 

 

 

 

 

그리고 여행을 즐겁게 다녀왔다면

이제 준비해야하는 것이 바로

가족여행보고서~!!

 

요즘에는 방학과제물 중에 잘된거는

앞에서 발표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왕 이렇게 된거 

젤 눈에 띄게 이쁘게!!!! ㅎㅎ

우리 아이 기 팍팍 살려줘야겠네요^^* 

 

 

 

 

 

 

 

 

보고서양식의 각 페이지마다 일본의 느낌이 물씬 물씬~~

표지와 여행준비 및 여행일정, 느낀 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3박4일이든, 4박5일이든 상관 없어요.

필요한 페이지를 반복 프린트해서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

 

 

즐거운 일본가족여행의 추억을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아이들과 함께 예쁘게

만들어 보세요^^*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도 있어요!

필리핀, 중국, 괌, 미국, 태국, 홍콩 등등

여행 다녀올 때마다 굳이 초등학교 방학숙제가 아니라

스스로 기록하는 일기처럼 만들어서

간직하는 것도 참 좋을 듯해요^^*

 

 

링크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일본여행보고서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