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밀튼스텔리(MILTON STELLE) 시계 선물 받았어용♡

그림쟁이 2017. 1. 10. 15:11
반응형

 

 

 

 

 

 

 

작년에... 그래봤자 두달전쯤?? ㅎㅎ

(작년이라는 어감이 엄청 오래된 거처럼 느껴짐..ㅋㅋ)

제 생일때 선물로 받은 시계가 있는데

넘 예뻐서 자랑 포스팅하긔ㅋㅋㅋ

 

 

 

브랜드는

 밀튼스텔리(MILTON STELLE)

 

 

사실 잘 모름...

근데, 연예인 협찬 되게 많이 하는거 같음..

백화점에도 입점 되어 있다 함.. ㅎㅎ

 

 

 

 

 

로고가 유니콘 모양~

Swiss/Italy 라고 하는 걸 보니

스위스와 이탈리아 시계가

따로 나뉘어져 있나봅니당~

 

 

 

 

 

 

 

 

선물포장 고급지다잉~ ㅎㅎ

내 스타일이햐~

사실 포장 뜯기 아까웠다는... ㅠㅠㅠㅠ 흑흑

포장지도 일반 포장지가 아니고

두껍고 무늬의 질감까지 그대로 느껴지는

고급 포장지임!!

 

 

 

 

 

 

 

 

 

드뎌 시계 개봉!!

꺄아~~~ 너무 이쁘다~~~~~!!

시크한 블랙 가죽에

사각 프레임 시계예용~

 

 

 

 

 

 

 

 

 

비닐이 덮여져 있어서

시계가 잘 안 보이네... 흠

 

 

 

 

 

 

 

스펀지를 빼면 아래 쪽에 보증서가 들어 있어요!

이거는 이탈리아 시계인가 봐요~

이탈리아에 체크가 되어 있네용~

 

 

 

 

 

 

 

 

 

비닐개봉하니 더 예쁘네요~

가죽에 뱀무늬 같은 게 있어서

가죽도 심심하지 않고 고급스러워 보여요~^^

 

 

 

 

 

 

 

 

뒷면에는 유니콘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네요.

 

역시 아래에는 메이드 인 차이나가...

역시 이탈리아도

중국없이는 살 수 없군요 ㅋㅋㅋ   

 

그리고, 가죽 뒷면이 민트색이라서

은근히 슬쩍슬쩍 보이면 포인트가 되요!^^

 

 

 

 

 

 

 

 

첫 착용!

크기도 적당하고 이뻐요~

 

 

 

 

 

 

 

 

 

입체적인 큐브 모양이예요~^^

두께가 있어서 팔찌같은 포인트도 되는 느낌!

 

근데, 좀 일반적인 시계에 비해

높이가 있다보니 은근히 여기저기 잘 부딪히는 느낌?!

제가 덤벙거려서 그럴 수도 있어요^^;; 

 

 

 

 

 

 

 

 

 

시계판도 심플심플~

뭔가 커리어우먼에게

잘 어울릴 거 같은 느낌??

 

 

 

 

 

아무 옷에나 무난하게 코디가 잘 되서

자주 착용하고 다닐 거 같아요^^*

다른 디자인도 예쁜거 많은거 같던데

욕심나네요... 흐흣

 

 

암튼, 밀튼스텔리 시계 추천합니당-_-)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