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혁신도시/신서맛집 돈까스식당 ♪

그림쟁이 2017. 1. 9. 10:31
반응형

 

 

 

 

 

대구혁신도시에 새로 오픈한 따끈따끈한

돈까스식당 다녀왔어요 :)

 

원래 성서계대에도 돈까스식당이 있다는데

가보지는 못했어요~

 

 

 

돈까스식당 외관~

돼지얼굴이랑 꼬리가 귀여워요^^ ㅎㅎ

입구부터 기대기대+__+

 

 

 

 

 

헉.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식기들이 반짝반짝, 매끈매끈

(절대 포샵이나 효과주지 않았음...ㅋㅋ)

 

 

 

 

 

 

 

 

 

이건 나가사키 짬뽕!

아. 메뉴판 안 찍었다.. ㅠㅠ

 

 

짬뽕 그릇도 큼지막하고 홍합에, 게에, 콩나물팍팍~

아주 푸짐하답니다^^

은근 맵다 그래서 좀 덜 맵게 주문했는데

완전 입맛에 딱 맞았어요!!

소주랑도 잘 어울릴 거 같고,

해장으로 딱인 듯~!!

 

요즘같이 추운 날 따끈한 국물 생각날 때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강추~ -_-)b 

 

 

 

 

 

 

 

 

 

돈까스 치즈 그라탕!

이름에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눈꽃같은 치즈들이 사르르~

돈까스가 다 잘려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그리고 소스가..... ㅋㅋㅋ

절대 싫어할 수가 없는 맛.

초딩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을 수 있는 맛이예요~ ㅎㅎ

 

 

 

 

 

 

 

 

 

 

 

마늘간장돈까스!

우리가 아는 마늘간장치킨의 맛!!

저는 마늘간장치킨 좋아해서 긍가..  흡입했어요ㅎㅎ

단짠의 정석? ㅋㅋㅋ

 

 

 

 

 

음식샷은 여기까지!

진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카레돈까스, 고구마돈까스, 치즈돈까 등등

요즘 돈까스가 흔하기도 하고

왠만큼 많이 먹어봐서 별 기대 안했는데

메뉴들도 특색 있고, 나가사키짬뽕과의 조화도 좋았어요!

(아. 메뉴판.... ㅠㅠ 메뉴판도 읽어보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ㅠㅠ)

 

 

대구 사시는 분들이나

대구혁신도시 근무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저는 엄청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지도에 검색해도 안나오네요ㅠ_ㅠ

돈까스식당이 있는 큰건물 찾아서 찍었으니

근처에 가심 보이실 거예요~

(빽다방 옆옆집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