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예쁜 가랜드 도안 소개합니다!

그림쟁이 2017. 6. 23. 19:35
반응형

 

오늘은 어떤 것을 소개해 드릴까?

생각을 하다가 "예쁜 가랜드 도안"을 발견해서 소개해 드려요.

 

저는 세상에 이렇게 가랜드가 다양한지 몰랐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주제도 다양하고 가랜드 찾으시는 분들은 집중!!

예쁜 가랜드 함께 보시죵~~

 

 

가랜드가 생일축하가랜드, 파티가랜드, 돌잔치가랜드, 웨딩가랜드,,,

정말 가랜드 도안들이 대박 다양해요~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는 생일가랜드 도안 이에요!

우리아이의 생일파티에 가랜드 하나로 파티 분위기를

완전 뿜뿜 할 수 있어요!!^^

 

실제로 프린트하면 A4용지 한장에 글자 하나씩 프린트 된답니다.

가랜드를 만들기 했을 때 어느 정도 일지 감이 오시죠?

 

 

생일가랜드의 글자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네요~

자~그럼 다음 가랜드는??

 

 

 

 

 

두번째 가랜드는 웨딩가랜드 도안 입니다.

엄머~~ 귀여운 캐릭터와 문구가 예쁘네요^^

 

웨딩파티 플래그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 웨딩촬영이 있다면,,,?

웨딩 가랜드를 들고 촬영해도 예쁘게 나올 것 같네요!!

 

이쁘당

^-------------^

 

 

웨딩 가랜드도안에 있는 신랑, 신부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용!!

프린트만 해도 예쁜 가랜드를 만들기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세번째 가랜드만들기 도안은 집에 장식용으로 좋은 도안이에요.

"SWEET HOME" 예쁜 디자인 도안의 가랜드 입니다.

 

파스텔톤의 가랜드가 사뭇 마음에 드네요.

집에 만들어서 하나 걸어 놓아야 겠어요^^

 

 

 

가랜드도안은 이렇게 하나씩 프린트 할 수 있어요.

프린트해서 가랜드를 만들다니..?

 

완전 이쁨이쁨 가랜드 네요~

 

 

 

 

네번째 가랜드 도안은 I LOVE YOU 가랜드 입니다.

이건 웨딩가랜드로 써도 되겠고,

프로포즈 가랜드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가랜드 문구가 A4용지에 2개씩 들어가 있네요.

가랜드를 완성하면 크기가 어느 정도 될지 감이오네요~

 

 

 

 

 

다섯번째 가랜드는 "MARRY ME?" 가랜드 예요.

역시나 예쁜 가랜드 디자인이네요.

 

 

 

웨딩가랜드로 이용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알록달록 글씨체도 너무 예쁘네요^^

 

 

 

오늘은 다양한 가랜드 도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소개해 드린 도안들 외에도 다양한 가랜드만들기를 할 수 있는 도안이 많아요.

가랜드도안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에서 도움 받아 보세요!!

 

 

↓↓↓↓↓↓↓↓↓↓↓↓↓↓↓

[가랜드 도안 모음]

 

 

 

 

 

이미지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