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만1세언어영역 교구] 까꿍판 만들기

그림쟁이 2017. 6. 29. 15:44
반응형

 

오늘은 만1세들을 위한 언어영역교구

까꿍판 도안을 소개해 드립니다~

 

만1세언어영역 교구 까꿍판은

말그대로 까꿍하고 뚜껑을 열면 누구인지 맞추면서

언어영역을 배우는 활동을 하는 교구 입니당.

 

교구 이름부터 귀엽더니, 활동이 참 귀엽네요!!

만 1세 언어영역을 위한 까꿍판 교구 보실까요??

 

 

 

까꿍판 도안의 디자인도 참 다양해요.

요건 봄에 맞춰서 디자인된 까꿍판 입니다.

 

봄요정들이 타고 있는 것을 보면,

확실히 봄이라는 느낌이 팍팍 드는 까꿍판이네요^^

 

 

 

 

 

와~~ 요건 여름 까꿍판 입니다.

물놀이 중인 친구들이 나와 있네요~

 

여름 계절에 맞게 디자인된 까꿍판 도안이에요.

정말 귀염귀염 하네요^^

 

 

 

 

가을 디자인에 맞게 디자인된 까꿍판 도안 입니다^^

가을하면 생각나는 것들이 아이콘으로 들어가 있네요!

 

단풍, 감, 도토리, 밤, 다람쥐, 코스모스^^

가을 분위기가 팍팍 느껴지는 까꿍판 입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로 디자인된 까꿍판 도안이에요.

아이들 사이에서 정말 인기 만점 까꿍판이에요.

 

애들이 동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보면은

코끼리다, 개구리다. 호랑이다. 고양이다....

말하면서 까꿍판을 열어 보더라구요^^

 

만1세언어영역 교구 답게 이야기를 팍팍 하게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어린이들로 디자인 된 까꿍판에요.

까꿍판 만들기 할 때 도안들 보면서 예쁘게 완성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까꿍판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구요.

 

 

↓↓↓↓↓↓↓↓↓↓↓

[다양한 환경구성 도안들이 가득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