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부모님 추석용돈봉투 만들었어요^-^

그림쟁이 2016. 9. 6. 17:32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그림쟁이입니다^-^

 

다들 추석 준비는 잘 하고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 추석에 부모님께 드릴 용돈봉투를 만들었어요.

선물을 포장하는 것 처럼, 용돈도 예쁜 봉투에 드리면 더 좋죠!

 

예쁜 추석용돈봉투 도안이 있어서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부모님 추석 용돈을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이번 명절엔 추석 용돈 봉투 만들어서 드리면 어떨까요?

 

용돈봉투도안을 프린트해서 오리고 붙이니 금방 완성되더라구요.

쉽게 만들 수 있고, 정성도 더 있어보여요*^0^*

 

부모님 용돈봉투 만든 것 자랑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추석용돈봉투도안 묻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여기로 들어가서 이용하세요~

 

↓↓↓↓↓↓↓↓↓↓

[부모님 용돈 봉투 도안 보기]

 

 

 

제가 선택한 도안은 보름달과 캘리그라피 문구가 들어간 도안입니다.

달처럼 밝은 한가위 보내세요 :)

디자인이 깔끔하게 제 마음에 쏙 들어서 요것으로 선택했어요.

 

그럼 부모님을 위한 추석용돈봉투 만들어 볼게요~

 

 

 

추석 용돈 봉투 도안을 프린트하면은 외곽에 회색 선이 있어요.

선을 따라서 예쁘게 오려 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제가 언제적 개그를 ㅠㅠ 이해해 주세요~)

 

 

 

오린 후 추석용돈봉투 도안의 점선에 따라서 접고,

풀로 붙이면 완성됩니다~

만들기를 잘 못하는 저도 엄청 쉽게 완성했어요.

이거하고는 마냥 뿌듯해서 싱글벙글 했네요 ㅋㅋㅋ

 

저는 봉투를 일단 2개 만들었어요.

요거 말고 다른 도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추석용돈봉투 중에 마음에 드는 것 프린트해서 

만들기하면 될 것 같아요!!

 

 

완성하면 요렇게 이쁜 봉투가 된답니다^^

부모님 추석용돈봉투 준비 끝~~

도안으로 간편하게 준비했어요.

다른 분들도 도안 프린트해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