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최고의 생일 선물:-D 대대만족~

그림쟁이 2016. 6. 28. 11:42
반응형

아이에게 최고의 생일 선물을 주고 싶었다.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고민을 했는데...

 

뭐가 제일 좋으냐고 물었더니,,,,

아이의 입에서 나온 말은

 

"같이 노는게 제일 좋아!"

 

노는게 제일 좋단다,,,

 

그냥 재미있게 놀아주는 것~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와 함께 해주는 것이었다.

아이에게는 가장 좋은 것이 었다.

 

어떻게 놀아 줄지 몰라서 놀이 책을 사버렸다....

 

 

그런데 하루 종일 만들었다.

책이 너덜 너덜해 지도록~~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보니 그것으로 만족한다 ㅋㅋㅋ

책 사길 잘 핶구만~

 

정말 아이한테 최고의 생일 선물이었을 것 같다.

여튼 애가 좋아하니,,,

나도 좋다^^

 

 

 

 

최고의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서 만든 것들은 이러하다,,,,

이렇게나 많이 만들고도 아직도 만들 것들이 남아 있다 ㅋㅋㅋ

 

두달 동안은 신나게 놀수 있을 것 같다...

다른 놀이책도 종종 사서 아이에게 선물해야 겠다.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생일 선물은 같이 놀아주는 것!

아빠, 엄마 우리아이와 자주 놀아 줍시다^^

 

오늘도 일터에서 고생하는 세계의 아빠들, 엄마들 모두 화이팅 이예요^^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