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장소 추천 뽀루뚜까 아저씨~

그림쟁이 2016. 7. 30. 19:35
반응형

 

오늘은 점심을 "뽀루뚜까 아저씨" 에서 먹었어요.

아기자기한 것이 여자들이 참 좋아할 곳인 것 같아요.

분위기가 프로방스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온 전신에 꽃이예요~

꽃 꽃 꽃~~

 

 

조명까지 디테일한 꽃 장식~~

프로방스 분위기 맞죠?

의자도 파스텔 톤의 원목 의자~~

 

보기에는 엄청 예쁜데.

의자가 딱딱해서 앉아있기에는 불편하더이다.

그래도 좋았던 점은 의자도 테이블도 큼직하여서

넓게 앉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편안함은 부족하나 인테리어는 굿굿!!

 

 

정말 꽃이 없는 곳이 없네요.

그래도 저렇게 꽃이 많은데도.

먼지도 없고 깔끔하게 잘 관리 했더라구요.

깔끔함에는 점수 굿굿~

 

 

주방 쪽이 가려져 있어서 잘 안 보이지만,

인테리어 관리하는 것을 보면, 

깔끔 할 것 같은 느낌...??

 

자~ 그러면 음식을 평가해 보겠습니다.

우선 메인 메뉴를 시키면, 샐러드바를 이용 할 수 있어요.

다양하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음식 맛은 괜찮았습니다

 

야끼우동, 샐러드도 4종류 있구요.

크림치즈떡볶이, 메밀국수, 비빔밥,,, 등 있어요.

 

 

저는 이렇게 퍼왔어요.

밥 먹어야 해서 요정도만 퍼왔어요.

 

 

 

비프,,, 뭐라더라??

메뉴명은 생각이 잘 안 나는데요.

찹스테이크 처럼 조각조각 비프가 들어가 있는 볶음밥 입니다.

 

음식은 그냥 보통 입니다.

제가 먹었던 메뉴는 음식이 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음식이 단 것은 안 좋아해서,,,

개인적인 취향이니까요...

 

다른 분들이 드시면 맛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데이트 장소로는 좋은 것 같아요.

 

음식점 옆에 자동차 극장도 있어서

영화보고, 밥먹고, 드라이브하는 코스로 추천합니다.

 

그럼 전 이만 오늘도 신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