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착한식당 가창칼국수

그림쟁이 2016. 10. 27. 16:09
반응형

 

 

 

 

가을비가 촉촉히 내릴 것 같은 가을날이네요^^

가을 타나봐요~~ ㅎㅎㅎ

 

 

얼마 전, 먹거리X파일에서 검증한 착한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사실 프로그램 이름은 알고 있었지만, 제대로 본 적은 없어서

근처에 이런 식당이 있다는 것도 몰랐네요^^

 

그래서 정말로 착한지(?) 단순한 방송빨(?)인지 확인하러 고고씽~

위치는 물맑고 공기좋은 가창에 있답니다~

 

 

 

 

밖의 모습은 그냥 아주 평범함 칼국수집!

 

 

 

 

 

 

도로변에 이런 간판이 세워져 있어요!

가창칼국수 아니라고 지나치지 마세용 ㅋㅋ

 

 

 

 

 

 

곳곳에 착한식당이라는 이름표가 붙여져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있다는 것인가요?? 흠...

 

 

 

 

 

 

메뉴판인데요..

역시 메뉴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일 윗메뉴!

보통 그것이 메인메뉴죠~~ 으하하하

 

우리밀 칼국시와....

함께 곁들일 돼지수육도 시켜 봅니다^^

아이 행복해라~~

 

 

 

 

 

 

 

 

대략적인 내부 모습이예요.

여기말고 의자테이블도 있고 안쪽에도 방이 몇개 더 있어서

겉으로 보던거 보다는 많이 수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어요!!

왕항아리에 한가득 담겨나왔어요~

4인분양이랍니다 ㅎㅎ

 

 

이 곳이 착한식당으로 뽑힌 이유가

직접 재배한 국내산 밀가루를 사용하여 칼국수를 만들기 때문인데요.  

만드는데 20분이 걸리기 때문에 배고플 때 가면 괴로울 수도 ㅋㅋㅋㅋ

 

 

우리가 익히 알고있던 칼국수면에 비해서 확실히

표면도 울퉁불퉁하고 탄력도 없고, 식감도 다소 거친 면이 있습니다.

 

그런데, 진짜 좋았던건 먹었을 때

입이 찝찝하지 않고 개운하고 속도 편안했다는 겁니다~

보통 밀가루 먹고나면 속 더부룩하고

소화불량 걸리는 경우 많은데

여긴 오히려 편하드라구요^^ㅎㅎ

 

 

 

 

 

 

고기수육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참기름 바른 것처럼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이 식당에서 같이 만든 김치랑 싸서 먹으니 꿀맛~

 

 

보기에 조금 투박하고 화려하진 않지만,

왠지 건강해지는 것 같고 힐링되는거 같은 느낌? ㅎㅎ

 

부모님이나 어르신들 모시고 가면 되게 좋아하실거 같아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미 금오지 산책  (0) 2016.11.01
달달한 아이스 모카라떼~  (0) 2016.10.28
할로윈데이 유래와 날짜 알아 볼까요?  (0) 2016.10.25
대구 수성구 카마족발 '산수골'  (0) 2016.10.25
봉구비어 자몽맥주 맛있엉~  (0) 2016.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