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수성구 카마족발 '산수골'

그림쟁이 2016. 10. 25. 14:17
반응형

 

 

 

 

 

 

 

안녕하세요^0^*

얼마전에 다녀온 맛있는 족발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일반적인 족발집과는 인테리어나 메뉴도 색다르고 참 괜찮더라구요~

 

 

위치는 수성구 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간판입니다~~~ 깔끔하죠잉?

 

 

 

 

 

 

테이블에 깔린 종이가 웹툰형식으로

산수골 카마도가 어떻게 탄생됐는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근데, 오른쪽에 저 데레데레하고 있는 소녀는 뭐죠? ㅋㅋ

그림 형식이 갑자기 일본 애니로 바뀌었어요 ㅋㅋㅋ

 

 

 

 

 

웨지감자와 샐러드~

 

저희는 카마도 통후크 세트랑 산수골 구이 모듬 세트 시켰는데

다같이 나와서 사실 뭐가 어떤 구성인지 잘 모르겠네요^^;

 

 

 

 

 

 

 

 

이건 막국수입니당~

족발에는 역시 막국수죵?ㅋㅋ

 

 

 

 

 

 

기린비어도 한잔 땡겨주시고~~

기린비어 있는 가게는 잘 없던데

요기에는 3+1행사 하고 있어서 마셔보자! 주문!!

 

 

 

 

 

 

 

 

 

메인메뉴 등장!!!

 

구이 판의 높이도 있고, 크기가 커서

테이블에 놓는 순간 시선집중! ㅋㅋ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ㅎㅎ

진짜 고기 부드럽고 완전 꿀맛!!

소시지도 맛있었어요!

 

 

 

 

 

 

 

 

이건 카마도 족발 세트!

귀여운 메추리알과 토마토까지ㅎㅎ

 

 

역시 족발집답게 족발이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족발의 지방 부분을 느끼하다고 

잘 못드시는 분들이 꽤 계신데

오히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굳이 두 메뉴 중에 고르라면 음.... 

족발을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일반 족발의 맛과는 좀 달라요 ㅎㅎ

 

 

 

 

위치 첨부해 드려요.

나중에 꼭 한번 드셔보셔요~ ㅎㅎ

 

 

 

 

 

 

 

 

 

 

 

반응형